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변희재 국정감사 증인 채택하라” 민주당 국민응답센터 청원 1만 5천명 돌파

오는 27일까지 5만 명 돌파하면 민주당에서 답변… “윤석열‧한동훈 태블릿 증거조작 문제 국민들에 널리 알려야”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고문을 국회 법사위 국정감사 증인으로 채택하라’는 더불어민주당 국민응답센터 청원이 1만 5천 명의 동의를 얻었다. 지난달 28일 올라온 해당 청원이 사흘만에 1만 명을 돌파한데 엿새만에 이러한 동의를 얻어낸 것. 


더불어민주당 국민응답센터는 청원이 30일간 권리당원 5만 명 이상으로부터 동의를 받으면 직접 답변을 남긴다. 따라서 해당 청원이 종료일인 오는 27일까지 3만 5천 명의 동의를 추가로 얻을 경우 센터측은 변희재 대표고문을 당 차원에서 국회 법사위 증인으로 채택할 것인지 답변을 해야 한다. 

현재 청원 동의자는 변 고문이 유튜브 채널에 나가 홍보를 할 수록 매일 수천 명씩 늘고 있다. 다만 변 고문이 출연하는 방송 중에서 가장 조회수가 높은 ‘매불쇼’는 금주에는 아직 출연 일정이 잡히지 않았다. 변 고문이 다음주경 ‘매불쇼’에 출연하고, 또 향후 8.15 광주 집회 등 행사에 함께 할 경우 전후시점에 5만 명 달성은 무난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분석이다.

앞서 더불어민주당 권리당원 ‘임X은’ 씨는 더불어민주당 국민응답센터에 “법사위 국정감사에 변희재 대표를 증인으로 불러 주십시오”라는 내용의 청원을 올렸다.

‘임X은’ 씨는 청원을 통해 “올해 국정감사 때 변희재 고문을 법사위 증인으로 신청, 윤석열과 한동훈이 어떻게 태블릿 증거를 조작했는지, 이를 청취하고 국민들에 널리 알릴 필요가 있습니다”라며 “민주당에, 이번 국정감사에 변희재 고문을 증인으로 채택, 윤석열과 한동훈의 조작수사 범죄를 낱낱이 밝혀달라 청원합니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변희재를 태블릿 관련 국정감사 증인 채택하라” 사흘만에 1만 명 돌파, 민주당 권리당원 청원


더불어민주당 국민응답센터에 ‘법사위 국감 ‘변희재’ 증인 불러달라’ 청원 올라와


태극기‧촛불 지식인들 “한동훈·최태원, 변희재 고소 못할거면 태블릿 조작 자백하라”


[변희재칼럼] 한동훈의 목숨줄 쥔 장시호, 태블릿 조작수사 자백만이 본인이 살 길


한동훈, 보고 있나?! 장시호 “아이스크림은 역시 하겐다즈지” 의미심장 글 남겼다 삭제


[단독] 장시호 양심선언 나서나? “태블릿으로 거짓말쟁이 되고 싶지 않아” 판결 관련 입장 밝혀


[판결문전문] 법원 “장시호의 ‘태블릿 취득’ 진술과 증언은 모두 거짓”


법원 “장시호 제출 태블릿, 최서원에게 돌려줘야 ... 장시호 진술은 믿기 어려워 ”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