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투고
후원안내 정기구독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안정권, 성폭력 수준 욕설폭언 신보라·양금희·나다은에 퍼부어

학력, 경력 사기 들통 나도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축사한 행사서 ‘애국상’ 수상

저질 유튜버 안정권이 최근 GZSS TV 방송에서 나다은, 신보라,  양금희에게 성폭력 수준의 욕설을 퍼부어 논란이다. 안 씨는 이미 변희재 본지 대표 고문으로부터 거짓폭로, 보복범죄 협박, 폭언, 욕설, 허위사실유포 등의 문제로 무려 9차례에 걸쳐 고소를 당한 바 있다.



안 씨는 [안정권 썰방 ] 청VS검 전쟁 - 청경VS검 전쟁 승자는? [보수통합 행보?]1부 2020-01-13 방송에서 여성 정치인들을 향해 막말을 쏟아냈다. 

예를 들어, 안 씨는 이날 방송에서 최근 자유한국당 정책단 위원으로 영입됐다가 좌파 논란으로 해촉된 나다은에 대해 “싸가지 없는 년, 씨발년”이라고 말했다. 또 자유한국당 국회의원인 신보라에대해서는 “나가 이년아!”, 여성유권자연맹 회장인 양금희에 대해서는 “문재인 하고 같이 비벼 처먹어 이년아!”라고 말하는 등 단순 욕설을 넘어 성폭력 수준의 폭언을 퍼부었다. (기사 하단 안정권 발언 정리 참고)

안 씨는 ‘한국해양대를 졸업했다’, ‘세월호 도면을 설계했다는 이유로 감옥에 다녀왔다’ 등 화려한 학력과 경력을 자랑하며 보수우파 진영에서 인기를 모았지만, 근래 이는 모두 거짓으로 드러났다. 

문제는 안 씨의 학력과 경력이 사기가 드러나고, 욕설과 거짓폭로의 대상과 수준이 막장으로 치닫고 있는데도 보수우파 진영은 오히려 안 씨에게 상까지 수여하고 있다는 점이다. 

안 씨는 최근 정규재 펜앤드마이크 대표, 이희범 강연재 자유연대 공동대표 등의 사실상 추천을 받아 ‘애국상’을 받았다. 안 씨에게 애국상을 수여한 자유진영 2020 신년하례식’에는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축사자로 참여하기도 했다. 

이날 안 씨와 함께 제1회 대한민국 애국상을 수상한 사람은 김상진 자유연대 사무총장, 이은택 정의로운사람들 대표, 이유진 자유연대 청년대표, 신혜식 신의한수 대표 등이다.  

57:13 근데 나다은이라는 애린 년이, 이 년은 그냥 씨발, 문빨갱이년이예요. 고소해! 이년아. 겁 안나요. 씨발. 니같은 년이 명백히, 문빠, 씨발, 대깨문년이 어따 대고 여기따 보수에.. 그 페이스북 보며는 어? 뭐라 그랬어?  “대한애국당하고 자유한국당에 들어가서 분탕질이나 할걸” 이런 싸가지없는 년이 뒤질라고, 씨발년이 아주, 니 같은 년이 어디라고 기어 들어와! 이 판이 그렇게 만만해? 쌍년아. 이런 년 내쫓아야 되요.

57:47 그런 년을 끄집고 온 년들이 같이 내쫓아야 되. 누구여? 누가 델꼬 왔어?  누가쓰자고 아가리 털었냐? 느작대가리 없는 년들, 기어나가 이년들아! 왜 여기 보수판에서 숨어서 개지랄병 떠는거여? 나가! 이 쌍년아. 누가 데꼬 온 거여? 나가 !

58:39 신보라? 나가! 이년아! 쯧. 이거지.

58:48 양금희, 나가! 이년아! 가서 문재인하고 같이 비벼 처먹어 이년아 ! 어데서 여기서 지랄 떠는거여? 지랄을 떨기를.

59:28 이런 개같은 년들이 있기 때문에 보수에 진짜 칼잽이들이 못 들어가는 거예요.

- 이상 안정권이 1월 13일자 방송에서 여성 정치인들에게 퍼부은 막말 일부






허위 경력·학력 의혹 제기된 ‘욕설 유튜버’ 안정권 논란 관련기사 :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