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SBS 올림픽 사이트, 올림픽 VOD 다운로드 무료 서비스 실시


SBSi (대표 이남기, www.sbs.co.kr)는 2008 베이징 올림픽 종류 후 30일까지 올림픽 VOD 다운로드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난히도 국민들의 관심이 드높았던 2008 베이징 올림픽이 오는 24일 폐막식을 끝으로 종료되지만, 올림픽 스타들이 많이 배출되었던 만큼 영상으로 소지하고자 하는 니즈가 충분하여 이 같은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었다. 국제올림픽위원회(IOC)와 방송사간의 올림픽 VOD에 대한 권한이 올림픽 종료 후 30일까지 있는 관계로 9월 23일까지 올림픽 VOD의 다운로드 및 재생이 가능하다. (다운로드 일에 상관없이 모든 올림픽 VOD가 23일 까지만 재생) 올림픽 VOD 다운로드 서비스는 방송3사 올림픽 사이트 중 SBS 올림픽 사이트(olympic.sbs.co.kr)에서만 가능하다.

다운로드가 가능한 VOD 영상은 SBS 올림픽 사이트(olympic.sbs.co.kr)의 올림픽 다시보기 메뉴 중 주요경기 다시보기ㆍ경기 full영상ㆍ올림픽 야구특집ㆍ올림픽 특집방송 메뉴의 영상이다. SBS회원이라면 누구나 로그인 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NePod Manager 플레이어 및 윈도우미디어 플레이어에서 재생 가능하다.

한편, 지난 14일 방송i3사가 올림픽 관련 저작권 보호를 위해 33개 주요 포털ㆍ웹하드ㆍP2P 업체에 ‘2008 베이징 올림픽’ 관련 불법 저작물의 관리를 요청하는 공문을 발송하며 공동대응을 시작했다. 또한, 2008 베이징 올림픽 관련 불법적인 영상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 단속을 올림픽이 끝난 후 30 여일 동안에도 강력하게 진행될 예정이기에, 이번 올림픽 VOD 다운로드 서비스는 더욱 유용하게 쓰일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2008 베이징 올림픽 영상 중 가장 감동적인 순간을 기억하며 ‘감동영상 베스트 10’ 투표를 올림픽 마친 후인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장강7호 영화예매권, 올림픽 고미 인형, 2008렛츠락 페스티벌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9월 1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