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활빈단, 전주-순천-서울광장-청와대 돌며 애국캠페인

64주년 서울수복 상기!내란선동 고첩,종북세력 뿌리뽑자/계급장 없는 종북세력 척결 운동가 후원하자


시민단체 활빈단 (대표 홍정식)은 9ㆍ28서울수복 64주년일에 고속터미널 대합실,고속도로 휴게소,인천상륙작전 성공으로 인민군,좌익이 패주하며 대학살한 500여명 전북지역인사들이 묻힌 전북 전주시 콩쥐팥쥐길 효자공원 애국지사 묘역을 참배했다.

이어 전남 순천시 조례사거리,서울시청 서울광장,청와대 앞에서 6ㆍ25 남침 전쟁 위기속에서 9.15인천상륙작전 성공으로 우리나라를 구해준 맥아더 장군에 국민 수은불망(受恩不忘) 운동과 수도서울 총력 안보 켐페인을 벌였다.

이날 홍정식 대표는 청와대 앞 호국총력 촉구 시위를 통해 박근혜 대통령에 국정원,검경등 공안당국에 특명을 내려 사회 각 분야 곳곳에 파고 든 종북세력 뿌리척결,가지치기를 촉구했다.

특히 전남동부지역 등지에서 민간공안특무대 활동을 사비를 털어가며 묵묵히 행동으로 실천하는 계급장 없는 종북세력 척결 운동가,대통령 국민경호 자원봉사 활동하는 인사들을 돕자고 제안했다.

이를위해 사회지도층과 애국기업에서 사회공헌 차원의 장의(奬義)재단을 만들어 의롭지만 외롭게 적수공권속에서도 고군분투하는 애국행동가들에 일본대기업의 극우세력에 물심양면으로 적극 후원하듯 관심과 성원을 호소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