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포털 프리챌(대표 손창욱 www.freechal.com)은 롯데월드와 함께하는 ‘할로윈 UCC 탐험대’ 이벤트를 진행하며 21일부터 UCC 응모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9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는 롯데월드의 할로윈 페스티벌 기간을 맞아 진행되는 할로윈 UCC 탐험대 이벤트는 UCC 탐험대 선정 이벤트와 탐험 영상 응모 이벤트로 진행된다.
우선, 8월 21일부터 9월 20일까지 프리챌에 롯데월드와 관련된 UCC 동영상을 올리면 200명을 선발해 ‘할로윈 UCC 탐험대’로 선정하며, 본인을 포함한 3명이 롯데월드 입장 및 놀이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자격을 준다.
탐험대의 당첨자 발표는 9월 22일 프리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9월 28일 탐험대 발대식과 함께 이 날 하루 동안 롯데월드를 무료로 즐기며 탐험대로 활동하게 된다.
또한 탐험대로 활동한 후 영상을 촬영해 올리면 심사를 통해 우수작을 선발해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1명씩에게 상금 각 100만원, 70만원, 50만원을 선물하며, 장려상 5명에게는 각 10만원과 인기상 1명에게는 30만원을 선사한다.
할로윈 UCC 탐험대의 영상은 프리챌에서 9월 28일부터 10월 5일까지 응모를 받아 10월 10일 최종 수상자를 발표한다.
프리챌 박민우 마케팅팀장은 “프리챌의 ‘할로윈 UCC 탐험대’이벤트는 여름방학과 휴가철에 가족과 롯데월드에서 함께한 추억의 영상을 올리면 또 한번 소중한 추억과 선물을 만들어 주는 기회다”라며 “롯데월드에서 재미있는 추억도 만들고 프리챌에서 그보다 더욱 즐거운 영상도 올리고 관람하면서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할로윈 UCC 탐험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챌(www.freechal.com)과 롯데월드 홈페이지 (www.lotte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