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NHN(대표이사 사장 최휘영)의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은 온네트(대표 홍성주)가 개발한 3D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Shot-Online)의 채널링 서비스를 금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샷온라인’은 국내 최초의 풀(Full) 3D 스포츠 RPG 게임으로, 다른 골프 게임과는 달리 다양한 유저들과의 라운딩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RPG 속성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특히 ‘샷온라인’은 실제 KPGA 소속 골퍼의 스윙을 모션 캡쳐해 캐릭터에 적용함으로써 보다 자연스럽고 사실적인 샷 동작을 구현하고, 국내 및 일본의 골프 코스를 현장 답사해 실제와 똑같이 재현하는 등 게임의 현실감을 높이는데 주력했다.

또한 기존 어느 골프게임보다 정교하게 제작된 물리엔진을 탑재, 날씨와 기온, 바람 등 모든 자연 요소들을 반영하고, 게임 내 아이템들도 현존하는 제품에 근거해 제작하는 등 유저들은 ‘샷온라인’을 통해 실제 골프를 즐기는 듯한 느낌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NHN 정욱 한게임 그룹장은 “스포츠 게임 ‘샷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한게임은 보다 다양한 장르의 게임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되었다.”며 “대중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 게임의 저변 확대를 통해 건강한 게임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게임은 ‘샷온라인’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늘부터 한 달간 신규 가입 유저에게 ‘골드 플러스 1개월 무료 체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