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이제는 착한 커피가 대세...로하스홈, 공정무역 커피 안데스 선물 싱글 백 출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간편함이 있다 해도 결코 제대로 된 맛을 양보할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커피일 것이다.

이런 커피 마니아들의 마음을 헤아리는 로하스홈(www.lohashome.com)에서는 보다 질 좋은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티백 형태의 커피, 안데스의 선물 싱글 백을 출시했다.

안데스의 선물은 아라비카종 100% 타이피카(TYPICA)와 버본(BOURBON)종이 혼합된 커피종으로 수세식 가공법을 이용해 최상의 생 원두로 가공되어 한국에 수입되어국내의 로스팅 전문가들의 손길을 통해 맛의 깊이를 더한 제대로 된 커피이다. 또한, 농약과 화학비료를 쓰지 않고 재배한 친환경 커피 안데스의 선물의 원료가 되는 생 원두는 미국 국제 유기농작물 개발협회(OCIA), 독일 나투르란트(NATURLAND)로부터유기농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다국적 커피 회사와 커피 소매업체들의 횡포에서 영세한 커피 생산 농부들의삶을 돕고자 정당한 가격을 지불하여 커피를 수입하고 소비자들에게는 거품을 뺀정직한 가격으로 맛있는 커피를 제공하고자 하는 조화와 상생의 정신이 바탕이 된이름 그대로 아름다운 가게의 아름다운 커피, 안데스의 선물 싱글 백은 착한 커피이다.

이제 맛있는 커피는 기본, 내가 마시는 한 잔의 커피가 지구 어딘가에 살고 있는어느 커피 농부의 어려운 삶에 한 가닥 희망을 심어줄 수 있다면 세상에 이보다 더 향기로운 커피가 있을까?

생활 속 작은 실천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정착에 앞장서는 로하스홈(www.lohashome.com)에서 소개하는 안데스의 선물 싱글 백으로 소중한 이들과 맛있고 착한 커피를 간편하고 넉넉하게 나눠보자.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