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금일 조이맥스(대표 전찬웅)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무한충돌 대전액션 ‘범피크래쉬 온라인(Bumpy Crash Online)’(이하 범피크래쉬)의 1차 CBT를 진행한다고 밝히며, 이에 따른 CBT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1차 CBT에서는 게임환경 전반에 관한 안정성에 초점을 두고 테스트가 이루어질 전망이다. 또한 1차 CBT를 맞아 <범피크래쉬를 즐기자!>, <함께하는 범피크래쉬!>의 이벤트를 함께 마련했다.

이벤트 <범피크래쉬를 즐기자!>는 테스트 기간 동안 하루 1시간 씩 매일 접속한 테스터를 추첨, 아이리버 미키 MP3와 문화상품권 5만원 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범피크래쉬 CBT에 참여하는 유저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마련되었다.

또한 이벤트 <함께하는 범피크래쉬!>에서는 테스트 기간에 버그리포트 및 게임 환경 등에 대한 개선안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피자헛 상품권과 문화상품권 10만원 권의 행운을 잡을 수 있어, 게임도 즐기고 행운도 함께 챙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쁨을 누릴 수 있다.

범피크래쉬의 이동현 PD는 “많은 유저 분들이 범피크래쉬의 서포터로써 참여해주신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3일 간의 짧은 테스트 기간이지만 유저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는 뜻을 밝혔다.

범피크래쉬는 지난 20일 테스터 모집을 마감하고 22일부터 24일까지 1차 CBT를 진행한다. 내용은 범피크래쉬 공식 CBT 사이트(www.bumpycras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