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부천문화재단은 다목적 문화사업을 추진하는데 있어 시민의 의견수렴을 통한 브랜드 네임을 개발하고자 다목적 문화사업 브랜드 네임 공모를 9월 1일까지 접수한다.

이번 공모전은 시민의 손으로 직접 브랜드 명을 창작하여 우리 일상 속 살아있는 다양한 소재의 문화를 창의적으로 구현하고자 기획됐다.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구하고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수상작은 부천문화재단 이사장명의 상장과 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그 외 우수상과 장려상에게도 상장과 상금이 제공되는 등 총 4편의 우수작품을 시상할 예정이다.

부천문화재단의 다목적문화사업의 특징은 특정 대상이 아닌 시민 전체가 참여 하는 것으로 지역예술가는 체험 및 교육을 통해 시민들에게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시민들은 문화를 향유함으로써 지역예술가들을 후원하게 되는 연결고리를 생성하게 한다. 이와 연계되어 다양한 지역문화공간의 활성화를 더해 3요소의 지속적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는 문화연계망을 구축하고자 하는 것이다.

응모접수는 우편, 내방, 이메일(boramsiki@hotmail.com) 접수가 가능하며,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부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bcf.or.kr)나 문의전화(032-320-6327)를 통해 알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