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 조사(여성섹션 웨프(www.wef.co.kr) 회원 1,367명 대상 조사)에서 MBC TV '일요일 일요일 밤에-우리 결혼했어요'의 가상부부 중 가장 닮고 싶은 커플로 선정되는 등 절정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크라운제이가 CF에서도 최고의 인기 스타로 각광 받고 있다.
어번(Urban Hip) 힙 캐주얼 후부는 ‘08 하반기 광고모델로 힙합 래퍼(가수) 크라운 제이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크라운제이는 9월부터 6개월간 후부 광고 모델로 활약하면서 크라운제이만의 개성 있고 매력적인 모습으로 후부의 어번 힙(Urban Hip)룩을 지면광고, 온라인 등을 통해 진정한 힙합 랩퍼의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게 된다.
제일모직 후부 마케팅팀의 한 관계자는 “진화를 거듭하는 힙합 문화는 음악에만 한정되지 않고 젊은이들의 패션, 라이프 스타일 및 문화 활동 등에 다양하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크라운제이는 자신만의 패션 스타일에 대한 자긍심을 갖고 세련된 스타일로 패션 트렌드를 리드하는 힙합 가수로, 후부가 추구하는 패셔너블한 어번 스트리트 힙 케쥬얼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이다”라고 모델 선정이유를 밝혔다.
한편 후부는 크라운제이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크라운제이’라인을 별도 출시 할 예정이어서 젊은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블링블링(Bling Bling)”을 컨셉으로한 이 라인은 크라운제이의 아이콘인 ‘왕관’, ‘날개’를 모티브로 해 나만의 차별화된 패션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특별한 후부 패션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크라운제이는 현재 MBC 일요일 일요일밤에 ‘우리 결혼했어요’ 코너에서 서인영과 알콩달콩한 가상 신혼부부의 모습을 보여주며 스타일리쉬한 신상커플로 인기다. 또한 8월말 싱글 앨범 “FLY BOY”을 발표를 앞두고 있어 음악프로그램에서도 활발한 활동이 기대된다.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