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기타


배너


KJB광주은행(은행장 송기진)은 봄방학을 맞이하여 초등학생 및 학부모 40여명을 대상으로 22일 오후 2시, 광주은행 본점 2층 KJB금융박물관에서 롯데문화센터와 함께 ‘봄방학 경제교실’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새학기를 준비하는 봄방학을 맞이해 엄마와 함께 금융 지식을 넓히고, 신학기 용돈계획도 세워보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경제교실을 통해 어린이들이 '용돈관리 방법', '저축과 투자이야기' 등을 알기 쉽게 배워갈 수 있도록 구성했다.

더불어 금융체험전시실 ‘KJB 흥부네 행복마을’에서는 ‘행복한 부자되기’라는 주제로 도량형에서부터 화폐의 변천사, 세계의 화폐, KJB 키즈 은행 등의 체험 교육을 펼쳐 어린이들이 ‘금융’을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경제교실에 참가한 한 학부모는 "광주은행의 경제교실은 단순히 수업을 듣는 방식이 아니라 아이들이 직접 활동에 참여해서 경제를 배우기 때문에 이해도가 높다"며 만족감을 표시했다.

KJB금융박물관 김준원 본부장은 "봄방학을 맞이해 초등학생들에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심어주기 위해 경제교실을 준비했다"면서, "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교육을 통해 우리지역 꿈나무들이 저축의 중요성과 용돈 관리법을 재미있게 배워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