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송혜교 주연의 드라마 SBS수목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OST ‘겨울사랑’의 주인공 가수 <더원>의 콘서트에 치킨명가 '기발한 치킨' 이 협찬하기로 했다.
'기발한치킨' 최재호 대표는 오는 3월 10일 세종문화회관에서 개최될 이번 콘서트 참석자들을 위해 이벤트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고 24일 알려왔다.
최 대표는 문화예술행사 뿐만아니라 각종 체육행사에도 협찬과 후원을 아끼고 있지 않다. 최근에는 대한롤러경기연맹이 주최한 각종 인라인 대회에도 협찬을 준비중이다.
이번 더원콘서트 '가왕의 첫 외출'은 브릿지 채널, 스퍼프엔터테인먼트에서 주최하고 팍스이엔엠에서 주관하며 MIOGGI 화장품, 기발한치킨, 헬로우에이피엠 등이 협찬을 하여 풍성한 콘서트를 선사한다.
한편 가수 <더원>은 OST발매 하루만에 온라인 차트를 1위를 석권 했으며 지난해 서울과 울산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 전석 매진을 기록한 이후, 2013년 ‘가왕의 첫 외출’이라는 타이틀로 관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현재 <더 원>은 2002년 1집 앨범 ‘The Last Gift The One!’으로 데뷔해 총 4장의 정규 앨범과, 드라마 ‘그래도 좋아’, ‘추적자’ 등 다수의 드라마 OST 작업을 해 왔으며 지난 해 ‘MBC 나는 가수다2 – 가왕전’에서 가왕의 타이틀을 따냈다.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