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기타


배너

순천지식재산센터(센터장 조휴석)는 전남동부권(순천시, 광양시, 고흥군)에 소재하는 기업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특허(실용신안, 디자인)권리화 및 특허권리자의 초기화사업 수혜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사업은 특허청과 지자체(순천시, 광양시, 고흥군)가 5:5매칭 방식을 통하여 주민들과 중소기업들의 특허권확보와 권리보호를 위해 지원하는 사업으로 수시사업과 정기사업이 있다.

수시사업은 선행기술조사, 국내출원비지원, 공익변리사 무료상담, 예비창업자지원 및 사업화 컨설팅, 지재권교육등이 있으며 사업소진시까지 누구든지 신청이 가능하다.

정기사업은 중소기업의 네이밍 및 디자인개발을 해주는 브랜드 신규개발 지원사업과 특허권소유자들의 사업 홍보를 위해 3D 영상물로 기술내용을 구현해주는 시뮬레이션 제작지원사업이 있다. 정기사업은 기업 분담금 (10~20%)이 발생하며 3월 8일까지 순천지식재산센터 홈페이지(www.ripc.org/suncheon)에서 신청가능하다.

순천지식재산센터는 이밖에도 3시4군(순천시, 광양시, 여수시, 고흥군, 곡성군, 구례군, 보성군)의 전통산업육성을 위해 지리적표시단체표장 권리화와 특산품의 포장재 디자인 개발 및 리뉴얼작업등 다양한 지원사업들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를 통하여 지자체의 권리화 확보에 앞장서고 있다.

특허(실용신안, 디자인)와 상표등에 대한 전반적인 사업내용과 상담은 순천지식재산센터에서 가능하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