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무안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마련했다.

무안군에 따르면 오는 5일에는 무안지역아동센터 주관으로 제91회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제7회 어린이세상 큰잔치를 연다.

이번 어린이 날 행사는 무안읍 소재 승달문화예술회관 광장 및 불무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는데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풍성한 먹거리 등을 준비해 어린이와 학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게 마련했다.

또한 7일에는 무안군번영회 주최로 군민화합과 번영을 기원하는 군민의 날 행사가 무안스포츠파크 일원에서 열린다.

특히 이번 행사는 서남권 발전을 선도하는 무안군의 위상을 널리 알리고 8만 군민의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읍면별 입장식 퍼레이드와 체육경기 등이 열린다.

이와 함께 11일에는 조선시대 시ㆍ서ㆍ화ㆍ다ㆍ선에 능통하고 선승이자 다성으로 널리 추앙받고 있는 초의대선사의 탄생일을 기념해 전국 茶人들과 군민 등이 한자리에 모여 초의선사 헌다의식과 차의 향연을 마련하고 관광객을 맞이한다.

무안군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애향심을 배양하고 즐기며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히고, 앞으로 군민의 의지와 역량을 결집하여 잘사는 행복무안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