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기타


배너

해남군번영회, 명현관 의원 초청 전남도의회 방문

3일 해남군번영회 50여명 회원 도의회 역활에 관심 가져


해남군의 번영과 군민화합,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활동하고 있는 해남군번영회가 3일 전라남도의회를 방문했다.

전라남도의회를 방문한 해남군번영회 회원 50여명은 명현관 경제관광문화위원장의 안내로 의회 청사를 둘러보고 경제관광문화위원회 회의실에서 상임위 활동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이어 본 회의장에서 전라남도의회의 역할과 업무, 그리고 도의원들의 의정활동에 대한 자료를 시청하고 그동안 궁금해 하던 도의회의 역할과 의원들의 책임과 권한 등에 대해 관심을 보였다.

김광호 번영회장은 방문 소감에서 “해남군을 대표하는 전라남도의회 명현관 경관문위원장의 활동에 대해 설명을 들으니 해남군민의 입장에서 대단한 자부심마저 느낀다”며 “해남군의 발전을 위해 수고를 아끼지 않고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치는 명 의원에게 감사의 박수를 드린다”고 전했다.




명현관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해남군번영회의 이번 도의회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도의회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고 또, 해남군 발전을 위해 시간을 아끼지 않고 있는 번영회 여러분들에게 오히려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번영회 회원들은 의회청사에 이어 도 청사를 견학하고 23층 전망대를 들러 안내원으로부터 발전된 남악신도시의 모습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