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해남 등 지역 방문, 이낙연 새정치민주연합 전남지사 후보

투명한 선거자금 6억원 모금 위한 ‘혁신전남 펀드’(‘이낙연 펀드‘) 출시


오는 6.4지방선거에서 새정치민주연합 전남도지사 후보로 나서고 있는 이낙연 후보가 후보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한 가운데 도내 전 지역을 방문, 후보로 선택해 준 당원과 도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17일(일) 09시 30분 해남을 방문하는 이 후보는 당사에 들러 이번 선거에 출마하는 새정치민주연합 후보들과 함께 6.4지방선거에 반드시 승리하여 성원에 보답하고 새정치민주연합의 압승에 기여하자고 밝힐 얘정이다.

또한, 전남을 ‘생명의 땅’으로 거듭나게 하고, 가난한 전님을 바꾸어가기위해 책임있는 변화와 혁신이 필요하다는 것을 강조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 15일 선관위 후보등록에 앞서 이 후보는 "더 겸손하고 더 부지런한 자세로 전남을 보다 활력 있고, 매력 있게 만드는 데 혼신의 힘을 쏟겠다”고 말한바 있다.

한편, 이낙연 후보는 새로운 선거문화를 열어가기위해 조용한 선거, 정책 선거, 누구보다 깨끗한 선거를 치르겠다고 약속하고 투명한 선거자금 6억원 모금을 위한 ‘혁신전남 펀드’(이하 ‘이낙연 펀드‘)를 지난 15일 출시했다.

펀드와 관련 이 후보는 전남도지사 선거에서 15% 이상의 득표를 하면 선거비용 전액이 보전되고, ‘이낙연 펀드’로 조성된 자금은 선거운동기간이 시작되는 후보등록일 이후에 지출되므로 원금 손실 가능성은 없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