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시장이 불안해지면서 40~50대뿐만 아니라 20대 젊은층 사이에서도 창업으로 눈을 돌리는 사람들이 현저히 많아졌다. 따라서 현재 창업 시장은 거의 포화상태라고 볼 수 있는데 이제는 남들이 생각지 못한 독특한 아이템을 갖고 있지 않은 이상 성공률이 낮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되었다.
현재 창업에 대한 경험이 부족한 예비창업자라면 유망창업아이템 ‘야끼화로’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어떤 상권에 입점해도 기대 이상의 성과를 낼 수 있기 때문이다.
일본식 야끼니꾸 전문점 ‘야끼화로’는 새로운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어 다른 고깃집과는 달리 독특한 공간을 선보여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뿐만 아니라 고기 맛도 매우 중독성 있고 신선한 메뉴까지 겸비해 현재 고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새로운 형태의 유망창업아이템으로 현재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야끼화로’는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부담 없는 가격으로 현재 20대~60대까지 전 연령층을 아우르며 폭넓은 충성 고객을 많이 확보하고 있다.
‘야끼화로’의 전 가맹점 평균 평수는 100평대보다 훨씬 작은 40평대지만 평균 매출 1억2천만원을 기록하고 있다. 이는 평수 대비 업계 가맹점 평균 매출이 매우 높은 편인데 특히 야끼화로’ 송도점의 경우 52평형에서 27개의 테이블만으로 월 매출 1억5천만원 이상 및 월 순수익 5200만원 이상을 기록해 눈길을 끈다.
유망창업아이템 ‘야끼화로’ 관계자는 “본사의 오랜 프랜차이즈 사업 노하우를 겸비하여 현재 높은 마진률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물류시스템을 완벽히 구축하여 안정적인 물류 공급까지 전국적으로 가능해서 전국 어느 곳에나 오픈 해도 경쟁우위를 확보하며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다”라고 말하며 자신감을 보였다.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