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변희재의 태블릿, 반격의 서막’ 독자 서평 이벤트 개최한다

대상자는 책 10권과 10만원 상당 물품 증정 ... 금상자, 은상자에게도 책과 물품 증정 예정

태블릿 조작 수사 사건의 진상을 다룬 ‘변희재의 태블릿, 반격의 서막’이 교보문고 일간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최근 서점가에서 흥행 ‘역주행’을 기록중인 가운데, 오늘(13일)부터 이 책의 감상평 이벤트가 개최된다. 

이벤트에 참가하고자 하는 독자들은 ‘변희재의 태블릿, 반격의 서막’을 구입한 서점 홈페이지(교보문고, YES24, 알라딘 등)에 원고지 5~10매 분량의 감상평을 올린 뒤, 서평의 링크를 미디어워치 공식 메일(mediasilkhj@gmail.com)로 보내면 된다. 기한은 금번달 30일까지다. 


수상자는 미디어워치 편집부와 태블릿진상규명단의 심사를 거쳐 선발되며, 대상자(1명)에게는 ‘태블릿 반격의 서막’과 ‘태블릿 사용설명서’ 각 10권과 함께 미디어워치샵에서 판매중인 10만원 상당의 물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금상자(약간명)에겐 ‘태블릿 반격의 서막’과 ‘태블릿 사용설명서’ 각 7권을 비롯해 미디어워치샵에서 판매중인 5만원 상당의 상품이 선물로 증정된다. 은상자(약간명)에겐 ‘태블릿 반격의 서막’과 ‘태블릿 사용설명서’ 각 5권과 함께 미디어워치샵에서 판매중인 2만원 상당의 상품, 동상자(약간명)에겐 ‘태블릿 반격의 서막’과 ‘태블릿 사용설명서’ 각 2권과 미디어워치샵에서 판매중인 2만원 상당의 상품이 주어진다.

이번 행사와 관련해 출판사 측은 “‘변희재의 태블릿 반격의 서막’이 최근 짤짤이쇼, 매불쇼 등에서 홍보가 되면서, 다시 정치사회 베스트셀러로 재진입했다”며 “특히 지금 이 책을 구매하는 독자들은 5년 전에는 촛불과 탄핵을 지지했던 분들일 가능성이 높다”고 설명했다.

출판사 측은 “새로운 독자들 입장에선 탄핵이 정치적으로 정당해 보일 순 있더라도, 어떻든 윤석열과 한동훈이 주도한 특검에서 태블릿을 최서원 것으로 조작 날조했다면 이는 이대로 또 다른 법의 심판을 받아야 하는 일”이라며 “또한 새 독자들 입장에선 최서원이 국민마녀로 보일지 몰라도, 증거를 조작 날조하여 그녀에게 누명을 덮어씌울 권리는 그 누구에게도 없다”고 첨언했다.  출판사는 그러면서 ‘변희재의 태블릿, 반격의 서막’에 대한 더 큰 성원을 요청했다.

이번 행사와 관련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워치 출판사 전화(02-720-8828) 또는 이메일(mediasilkhj@gmail.com)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