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경북도(김관용 경상북도지사)는 도내 중소 제조업을 대상으로 ‘2008 경북중소기업대상’ 수상 대상업체를 25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공모한다.

2008 경북중소기업대상은 도내 공장이 소재한 중소기업기본법상 중소기업(제조업)으로 생산성향상, 수출증대, 노사화합, 건전경영 등 모든 면에서 타의 모범이 되는 우수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서류심사와 현지실사, 최종심사를 거쳐 종합대상 1개, 부문별(경영?기술?여성?벤처)대상 4개, 우수상 5개 업체 등 총 10개 업체를 선정, 12월 중에 시상할 계획이다.

수상업체에 대하여는 도에서 시행하는 중소기업육성자금 우대지원, 신용보증재단 보증서 우대평가, 해외시장 개척, 기술지원, 기타 박람회 등 각종 기업 관련 사업추진시 우선 지원 및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신청 희망업체는 시장군수, 중소기업 관련 유관기관 등의 추천을 받아 오는 9월19일까지 신청하며, 업체가 도 기업지원팀(053-950-3583)으로 직접 신청해도 되며, 신청서 양식 다운 등 자세한 사항은 ‘도 홈페이지(www.gyeongbuk.go.kr)→ 뉴스와 정보→고시/공고’를 참조하면 된다.

경북중소기업대상은 남다른 열정으로 기술개발 및 경영혁신에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이룬 지역의 우수 중소기업체를 발굴, 시상함으로써 기업의 경영의욕을 고취하고 중소기업의 글로벌경쟁력을 강화하여 일자리 창출과 더불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그 목적이 있다.

1993년도에 전국에서 처음 시행해 2007까지 도내 163개의 우수중소기업체가 수상한 바 있으며, 도내 우수중소기업을 표창하는 권위있는 시상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