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총선은 박근혜다” 변희재의 시국설명회, 일주일 앞으로

‘박근혜 대통령과 함께 총선 승리의 길!’ 주제로 이번주말 일요일 개최

보수우파 총선 승리를 위한 변희재의 시국설명회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변희재 본지 대표고문은 이날 ‘박근혜 대통령과 함께 총선 승리의 길!’을 주제로 강연한다. 변 고문은 최근 광화문 태극기 세력의 탄핵무효 연대를 주장하며, 진실과 원칙으로 무장한 보수우파를 강조해왔다. 

변 고문은 특히 ‘탄핵을 묻고 가자’는 보수우파의 묻지마 통합론에 이의를 제기하면서, 매주 직접 ‘만민공동회’를 주도하고 있다. 만민공동회는 탄핵무효와 박근혜 대통령 석방을 변함없이 강력하게 외치는 태극기집회다. 




시국설명회 일시는 23일 일요일 오후 2시 30분부터 6시까지다. 장소는 삼정호텔(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50) 2층 제라늄홀 대연회장(500석). 삼정호텔은 지하철 9호선 언주역 8번출구에서 도보 2분(150미터)거리에 있다. 

참기비는 3만원 유료이며, 참석자에게는 타라오 박사의 책 ‘미국인 박사가 파헤친 박근혜 탄핵의 비밀’ 1권, 땅끄TV에서 제작한 머그잔 1개(4종 랜덤), 인지모(대한민국 인권을 위한 모임)에서 제작한 머플러 1개를 증정한다. 이날 시국설명회에선 최락의 안익태 원곡 기반 ‘락 애국가’도 최초 공개한다. 

참가신청은 이메일(mediasilkhj@gmail.com)과 전화(02-720-8828)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변희재의 진실투쟁’ 카페를 참고하면 된다. 이날 시국설명회는 누구든지 유튜브 촬영과 보도가 가능하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