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은 '맷돌춤'으로 유명한 스카이 IM-U100의 TV CF '넓게 놀아라! 플레이가 달라진다!' 편이 국내 광고 사이트 TV CF에서 주최하는 '2006 TV CF 어워드'에서 정보통신부분 최고 TV CF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2006 TV CF 어워드'는 지난 해 방송된 국내 TV CF 1914편 가운데 아이디어 및 작품성을 기준으로 네티즌과 광고인들이 직접 심사를 하는 온라인 광고제다.
IM-U100 TV CF <넓게 놀아라! 플레이가 달라진다!> 편은 와이드 PMP폰이라는 컨셉을 서로 다른 조건의 파티장소에서 똑 같은 춤을 추는 남자를 통해 코믹하고도 호소력 있게 표현, 작품성과 인기를 모두 인정 받았다.
TV CF의 파격적이고 신선한 연출 덕에 IM-U100은 30만대 이상 판매됐으며 이 CF에서 선보인 '맷돌춤'은 전국적인 신드롬을 일으키기도 했다.
서범규 팬택계열 마케팅전략팀 팀장은 "올해는 스카이의 새로운 슬로건인 'MUST HAVE_'를 통해 대중적이면서도 더욱 신선한 느낌의 창조적인 광고를 연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06 TV CF 어워드' 시상식은 오는 7일 오후 5시에 코엑스에서 주요 광고인 및 축하 연예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릴 예정이다.
임지수기자 ljs@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