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머니투데이 임지수기자]NHN이 운영하는 검색포털 사이트 네이버가 디자인 자유도를 표현한 ‘네이버 블로그 시즌 2’의 공중파 광고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오프라인 공간에서 이용자가 자유롭게 배치한 카메라, MP3, 시계 등 다양한 도구가 네이버 블로그 구성요소로 변해가는 과정을 담아내 네이버 블로그 시즌 2의 디자인 자유도를 표현했다. 이번 광고는 네이버 블로그 시즌 2의 온라인 동영상을 공중파 광고로 재구성한 것이다.

한편 인터넷 미디어 리서치 업체 코리안클릭에 따르면 네이버 블로그의 2월 둘째주 방문자수는 시즌 2 서비스 시잔전에 비해 87만4000명이 증가하고 페이지뷰는 7713건이 늘어났다.


임지수기자 ljs@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