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컷닷컴은 12일 ‘유머& 라이프 베스트’ 게시판에 게시되어 있는 ‘김정은 돼지새끼 능욕 움짤’ 이라는 게시물이 조회수 370만 조회를 돌파하였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23일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수컷닷컴에 게시된 게시물들 중 최고 기록을 세운 것이다.
이에 대해 일부 네티즌들은 다른 게시물에 비해 조회 수가 너무 높게 나온다며 조회 수 조작의혹을 제기하기도 하였다. 그러나 수컷닷컴 측은 이 게시물은 카카오톡을 통해 빠르게 전파되고 있는 것이 가장 큰 이유라고 밝혔다.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는 자신이 잘 알지 못하는 대중에게 무차별적으로 살포하기에, 받은 메시지를 무시하는 경우가 많으나, 카카오톡은 자신의 지인들에게 보내는 것이기에 받은 사람이 열어보는 경우가 매우 높은 것이 성공의 비결이라는 것이다.
또한 수컷닷컴 측은 “이 게시물은 원래 다른 사이트들에서 인기를 끌었었던 게시물인데, 조회 수 370만회를 돌파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라며, 그 이유에 대해 다른 사이트들은 이미지가 좋지 못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주소를 링크하며 권유하기가 어려웠으나, 수컷닷컴은 이미지가 좋아 다른 사람들에게 선뜻 권유할 수 있었던 것이 성공의 가장 큰 이유”라고 밝혔다.
또, 카카오톡을 통해 방문한 사람들은 단순히 1회성이 아니라, 사이트 이곳저곳을 둘러보며, 이용자로 남는 경우가 많으며, 본 게시물의 인기 폭발로 인하여 동시접속자 수가 현재 약 8,000여 명으로 늘어났으며 1만명을 넘어서는 경우도 자주 발생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식 서비스를 개장한지 3주가 채 되지 않은 수컷닷컴이 370만 조회를 기록한 게시물을 배출하였다는 것은 수컷닷컴의 이미지가 당초의 우려와는 달리, 남성들이 모여서 유머를 즐기며 동시에 애국을 하는 사이트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는 의미로 해석되고 있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실제로, 국정원을 무력화시키는 법안이 통과되자 국정원 지키기 게시판을 만들고, 역사교과서 문제가 터지자 역사교과서 지키기 서명 게시판을 만든 바 있다. 또, 서울역 분신자살 사건이 터지자 이를 해결하기 위하여 500만원의 현상금을 걸기도 하였으며, 사이트에는 태극기와 무궁화가 그려져 있는 등 애국사이트로써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 '김정은 돼지새끼 능욕 움짤' 보러가기 (클릭하세요)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