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수컷닷컴, 임순혜 트위터속 인물 공개수배 '현상금 100만원'

임순혜 위원, 사건이 커지자 ‘실수였다’, 수컷닷컴 ‘실수인지 알아보자’




민주당이 추천한 임순혜 방송통신심의위원이 자신이 리트윗한 “경축! 비행기 추락 바뀐애 즉사” 문구에 대해서 사회적 파장이 커지자 21일 미디어오늘과의 인터뷰를 통해 입장을 밝혔다. 임 위원은 인터뷰를 통해 “당일(18일) 저녁 집에 오는 길에 버스안에서 트윗을 하다가 해당 트위터글의 사진 속 내용을 확인하지 못한 채 무심코 리트윗을 누른 것 같다”며, “어제 사진내용을 확인한 뒤 곧바로 지웠다. 평소 욕설이나 심한 표현은 리트윗하지 않는데 이번에 제대로 확인 않고 올린 것은 인정한다. 불편하게 느꼈다면 죄송하다”고 유감을 표명했다.

그러나, 네티즌들은 “경축 비행기 추락 바뀐애 즉사” 란 팻말을 든 사진의 형체가 임순혜 위원 자신이 아니냐고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이에 수컷닷컴 측은 이 팻말을 든 사람의 신원을 확인할 수 있는 결정적인 제보를 하는 사람에게 100만원을 지급하겠다고 현상금을 내걸어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수컷닷컴 측은 “회원들의 요구가 있다면 최선을 다해 진상을 밝히겠다.” 고 밝혔다.

또, 제보는 개인 신상정보와 관계된 문제이므로 제보는 수컷닷컴 공식메일인 sookut.com@gmail.com 으로만 받는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