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god’의 맏형이자 리더인 박준형이 지난 26일 일본 도쿄국제포럼에서 열린 ‘아시안 넥스트 팍스뮤지카 콘서트’에 깜짝 MC로 출연해 공식활동을 재개했다.
이번 박준형의 깜짝 MC출연은 지난해 10월, 같은 장소에서 열린 ‘팝 아시아 2005’에서 ‘god’ 멤버로서 무대에 올랐던 박준형을 눈여겨본 주최측의 제안으로 성사된 것으로 밝혀졌다.
이번 행사를 통해 ‘god’ 7집 활동 이후 1년 6개월여 만에 공식행사에 선 박준형은 특유의 친화력과 탁월한 외국어 실력을 발휘하여 전혀 녹슬지 않은 ‘끼’로 무사히 행사를 마친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8일 귀국한 박준형은 ‘신동엽 김원희의 헤이!헤이!헤이!2’에 고정 게스트로 출연하며 국내 활동에도 시동을 건다.
‘헤이!헤이!헤이!2’는 2002년과 2003년에 걸쳐 SBS를 통해 방영되어 크게 인기를 모았던 프로그램이다. 신동엽, 김원희가 진행하는 이 프로그램은 박준형을 비롯해 현영, 이경실등과 함께 출연할 예정이며 쇼프로그램을 통해 어떤 입담을 과시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부분이다.
시청자와 함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표방하는 고품격 코미디 ‘헤이!헤이!헤이!2’는 11월 9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박준형의 캐릭터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