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안쓰러운 사람들이 참 많다. 출산 후의 불어난 몸매를 10년째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주부부터, 직장생활로 불어난 배를 빼겠다며 땀을 뻘뻘 흘리며 운동해보지만 살은 빠지지 않고 보기 딱하기만 한 남성까지 현대사회에서 다이어트는 잘 풀리지 않고 끈질기게 붙어 괴롭히는 존재와도 같다.
그렇기 때문일까 과학은 빠르게 발전하지만 특히 비만, 아름다움에 관한 의술은 가장 빨리 발전하는 분야 중에 하나로 손꼽힌다. 비만이라는 것은 무조건 굶고 운동을 한다고 해서 다 빠지고 군살 없는 S라인을 갖게 되는 것은 아니다.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통해서 꾸준히 노력하고 가꿔가는 것이 남과 다른 멋진 몸매를 갖는 비결이다.
해피닥터클리닉 정회현원장은 “전통적으로 피부 문제 때문에 클리닉을 찾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최근에는 비만으로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고 말하고 “병원을 찾는 사람들은 대부분 자신에게 맞는 비만방법이 어떤 것인지 모르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운동으로 빠지지 않는 원하는 부위를 골라 빼기를 희망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덧붙였다.
정원장의 말처럼 내가 빼고 싶은 부위들은 운동을 한다고 원하는 부위만 뽑아서 빼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고 원치 않는 얼굴살만 빠져 주변 사람들로부터 안쓰럽다, 힘드냐는 걱정을 듣게 한다. 하지만 구하는 자에게 길이 열리는 법, 남들보다 조금의 부지런함만 있다면 발빠른 정보를 습득해 군살 없는 아름다운 몸매를 가질 수 있다.
원하는 살의 부위를 빼는 방법들로는 PPC지방분해주사와, 카복시, 메조테라피 등이 있다. 특히 최근에 업그레이드된 PPC주사 리포디졸브는 수술을 하지 않고도 빼고 싶어 하는 부위의 지방을 녹여 자연스럽게 소변이나 땀을 통해 배출해낼 수 있는 방법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우리의 지방은 포도송이처럼 알알이 뭉쳐있다. 흔히 여성들은 뽁뽁이라고 부르는 유리 같은 것을 싸는 에어백 포장지를 하나씩 터뜨리며 쾌감을 느끼거나 스트레스를 풀곤한다. PPC주사용액이 뭉쳐있는 단단한 지방덩어리들에 작용해 포도송이 같은 지방덩어리들을 터뜨려 물처럼 몸 밖으로 나오게 하는 역할을 돕는다. 이제 드디어 지방덩어리들을 하나씩 터뜨려 없애는 쾌감을 느낄 수 있는 시대가 도래 한 것이다.
이외에도 카복시나 메조테라피등은 전통적인 방법으로 인체에 무해한 엑화가스를 주입하여 지방을 녹이거나. 메조테라피를 이용해 집중부위에 지방을 빼면서 탄력까지 함께 줄 수 있는 방법의 도움을 받아 빼고 싶은 부위의 지방들을 없앨 수 있다.
최근 공부 잘하는 아이들 엄마들 사이에서 농담이 돌고 있다. 아이의 높은 성적은 엄마의 정보력과 아빠의 경제력으로 이루어진다고 한다. 비만이나 아름다움 또한 크게 다르지 않다. 발빠르게 먼저 정보를 습득하고 부지런히 먼저 행동하는 자만이 영원한 아름다움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도움말: 해피닥터클리닉 정회현원장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