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보건복지부의 실내흡연 장소의 축소 방침에 따라 흡연자들의 금연바람이 불고 있다.

하지만 금연이 말처럼 쉽지만은 않은 게 사실이다. 오죽하면 "금연한 사람과는 친구를 하지말라"라는 우스꽝스러운 말이 있을 정도니 말이다.

그럼 어떻게 해야 금연에 성공할 수 있을까? 많은 흡연자들이 금연보조제를 사용하기 보다는 자신의 의지만으로 금연에 도전한다.

하지만 그 결과는 참담하다. 자신의 의지만으로 금연에 성공하는 확률은 5% 정도에 지나지 않는다. 반면 금연보조제도 많이 이용한다. 금연패치, 금연초, 금연치약, 금연껌 심지어는 금연 요가도 있다고 하니 금연에 대한 제품과 방법은 매우 다양하다.

최근에 많이 사용하는 새로운 제품으로 가장 두각을 나타내는 것이 전자담배이다. 특히 에바코 전자담배에 대한 호평은 전자담배를 아는 사람들에게는 이미 정평이 나있다. 사용자들은 연기량이 풍부하고 에바코 전자담배의 생김이 실제 담배와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시각적으로 담배를 피는 효과는 거의 유사하다고 말한다.

또한 에바코 전자담배에는 다양한 맛(말보로, 에쎄, 사과, 박하)이 첨가되어 순한 담배와 같은 향이 느껴진다고 한다. 처음에 사용할 때는 담배의 독한 향과 맛에 적응된 흡연자들은 맛이 약하다고 생각하지만 1주일에서 2주일 정도 제품을 사용하고 난 뒤에는 오히려 에바코 전자담배의 맛에 적응이 되어 연초담배를 태우게 되면 머리가 아프다고 한다.

실제로 에바코 전자담배를 취급하는 ´이씨몰´에서는 금연에 성공했다는 사용후기가 많이 올라오고 있다. 웰빙과 금연이라는 트렌드에 가장 적합한 제품으로 에바코 전자담배를 한번쯤 생각한다면 좋을 듯하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