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연기자이자 쇼핑몰계의 ‘꽃남’ 이지훈이 일반인을 ‘꽃남’으로 변신시켜 화제다.

스타 전문 쇼핑몰 ‘헤이요(www.heyo.co.kr)' 홈페이지에서 지난 2일부터 9일까지 7일간 화이트데이 연인에게 프러포즈를 하고 싶은 사연을 남긴 고객 중 한 명을 선정하여 13일 이지훈이 직접 고른 ‘패리스스토리옴므’ 의상을 통해 꽃미남으로 변신시켰다.

이날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은 KBS 2TV 월화드라마 ‘꽃보다 남자’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프레피 룩’ 를 ‘패리스스토리 옴므’ 의상 풀(full)코디로 F4 마지막 맴버 F5로 변신했다.

재킷, 셔츠, 타이를 톤온톤(동일색상이나 유사색상의 배색에 톤의 변화를 준 것)으로 깔끔하면서도 세련되게 컬러 매치했으며 베이지색 면 팬츠와 클래식하게 코디했다. 이 외에도 르시엘 다이아몬드 목걸이, 프러포즈용 꽃다발, 그리고 이테리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권을 제공 받았다.

특히, 이벤트 사은품으로 증정되었던 포켓버튼 원 버튼 블루재킷과 베이지색 팬츠 그리고 잔 체크무늬 카라 탈부착 셔츠는 고객들로부터 문의전화가 빗발쳐 전화선이 일시적으로 마비되는 등 통신장애를 일으켜 이지훈 및 “패리스스토리옴므” 관계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또한 스타 쇼핑몰 ‘헤이요(http://www.heyo.co.kr)’ 마케팅 담당자는 “KBS 2TV 월화드라마 ‘꽃보다 남자’ F4영향으로 ‘꽃남’, ‘프레피 룩’이 2009년 상반기 키워드가 되었다”며 “이지훈은 시대적 흐름과 소비자 니드(need)를 잘 분석하여 성공한 쇼핑몰”이라며 성공을 분석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