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컴백한 한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봐’가 또다시 가요계를 점령하고 있다. 1집 때의 ‘소시지룩’에 이어 2집에서는 보이시하면서도 섹시한 ‘마린룩’으로 재무장하여 뮤직비디오를 공개 하자마자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에는 해군 패션에 짧은 핫팬츠로 그녀들의 날씬한 몸매가 더욱 강조되었다.
올 여름 유행을 예고한 핫팬츠나 미니스커트를 생각한다면 군살 없이 매끈한 그녀들의 다리를 부러워하지 않는 여성들은 아마 없을 것이다.
그녀들 뿐 만 아니라 미끈한 각선미를 갖은 여자 연예인들만 보면 자조감을 느끼는 직장인 정수진(26세, 직장인)씨는 항상 옷으로 몸을 가릴 수 있는 스타일만 고집하고 있다. 직장에서 남부럽지 않은 미인형 얼굴이지만 유난히 굵은 종아리 때문이다.
굵은 종아리는 식이조절과 운동으로 전체적인 다이어트의 성공에도 불구하고 사이즈 감소가 힘든 부위에 해당하기도 한다. 그리하여 최근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하체관리의 집중하는 여성들이 급증하고 있다.
많은 여성들이 예쁜 종아리를 갖기 위해 맥주병으로도 문질러도 보고 종아리를 가늘게 해준다는 기계를 이용하여 마사지를 해보지만 쉽지만은 않다.
이처럼 종아리 근육이 발달한 사람들은 굵어진 종아리 근육을 축소시키기 위해 종아리퇴축술을 많이 생각하게 된다. 그러나 종아리 퇴축술에서 오는 수술의 부담감과 회복 기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최근 들어 고톡스를 이용해 종아리 근육을 축소시키는 여성들이 증가하고 있다.
고톡스란 시술 전 러빙고주파로 마사지하듯 문질러 준 후 보톡스를 주입하는 시술로써 인체의 피부나 조직에 0.4∼0.5MHz 안정된 특수레벨의 고주파 이용해 근육을 줄어주는 방법으로 사람의 근육은 쓰지 않는 이상 퇴화하기 마련인데 고주파와 보톡스 시술은 근육을 마비시켜 퇴화시키는 효과를 가져다주어 자연스럽게 종아리의 알통이 줄어들게 하는 시술 방법이다.
이때 러빙 고주파를 통해 지방을 녹여 준 후 보톡스를 하여 근육을 줄여주기 때문에 지방과 근육을 함께 줄여줄 수 있어 고톡스의 유지기간을 늘려주고 알통 제거의 효과를 더욱 높여준다.
또한 고톡스효과 부위는 종아리 축소뿐만 아니라 사각턱 교정, 미간, 입가, 눈가 주름 등의 사각턱축소 뿐 아니라 주름예방 주름 개선에도 효과가 크고 시술시간이 짧고 시술처럼 마취를 하거나 회복기간을 이용해야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휴가전 깜짝 변신을 하고 싶은 직장인들에게 크게 사랑받고 있다.
도움말 : 박준우 원장
출처 : 메디라인 클리닉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