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개 숙인 남성의 대명사 ‘조루증’은 남성의 자존심을 한없이 구긴다. ‘조루증’은 수치심과 절망감을 느끼게 한다. 이는 남자만의 문제가 아니다. 여성에게도 커다란 실망감을 안겨준다.
물론 개인에 따라 다르겠지만, 대부분의 여성들은 분위기를 중요시 한다. 서서히 달아 올라 최고조의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은데 달아 오르기도 전에 사정해 버리는 남성 앞에서 곧바로 짜증을 낼 수도, 불만을 털어 놓을 수도 없는 심정이라고 한다. 혹시나 짜증을 내면 남자의 자존심이 상하지 않을까 싶어, 또한 불만을 털어 놓으면 이상한 여자로 보지 않을까 싶어 불만은 가득하지만 그냥 표현하지 않고 지나쳐 버리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이처럼, 대부분의 여성들은 속내를 드러내지 않고 참고 지나치는 경우가 많은데 그렇다고 하여 남자가 이를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된다. 반복되는 조루 증세에 어느덧 여성은 서서히 멀어져 가는지도 모르기 때문이다.
조루증을 앓고 있는 남성은 연령에 따라 5%에서 40%정도로 추산된다. 예전에는 이런 문제로 의사를 찾는 것을 수치스럽게 여겼지만 요즘은 20세도 안된 젊은 사람부터 70세에 이른 노인까지 자연스럽게 병원을 찾고 문제를 해결하려 한다고 밝혔다.
전문가들은 조루증의 원인으로 평균수명의 연장과 사회의 불안정성을 꼽았다.
조루증 진단 기준이 모호하고 현재도 계속 바뀌고 있지만 조루증을 연령에 따라 조사한 논문에 따르면, 연령이 증가할수록 조루도 증가하는 양상을 보인다며 우리사회의 급속한 고령화가 조루증가에 한몫을 담당한다고 견해를 밝혔다.
또한 과중한 업무나 야근 등의 스트레스, 바쁜 탓에 줄어든 성관계 등을 사회의 불안정성에 따른 조루의 원인이라고 설명했다.
현대의학에서 조루증의 원인은 아직 완전히 정립되지 않았지만 '과불안 장애'와 '심리적 압박'에 의한 정신 심리적 요인과, 초기 성경험에서 비롯한 조급한 성교습관화 등의 잘못된 습관, 그리고 음경의 신경과민 등의 기질적인 원인에 의해서 야기 될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분석한다.
조루증은 남성에게 흔한 병이나 비전문가가 판단하기 힘든 질환이므로 반드시 전문의의 진단을 받고 충분한 상담을 통해 극복해 나가야 한다. 최근에는 울트라스템으로 조루 증세를 큰 부담 없이 치료가 가능하다.
울트라스템은 남성들의 성기능 진단부터 기능장애 치료프로그램에 이르는 복합적인 성기능 치료 종합프로그램으로 조루증, 발기부전등 어느 한 가지 치료에 국한된 게 아니라 개인의 민감도를 측정하고 그에 따른 단계별로 맞춤형 치료가 이루어진다.
특히 울트라스템은 개인의 상태에 따라 민감도를 낮추는 울트라 너브법 이나 3D 맞춤형 시술을 통해 개인의 상태에 맞춘 시술을 입체적으로 시행해 미세한 부분까지 표현할 수 있도록 맞추어 자신감과 함께 조루증을 개선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짜릿하고 신바람 나는 건강한 성관계. 내 여자의 행복은 강한 남성에게 달렸다.
도움말 : 문성호 원장
출처 : 메디포맨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