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노출의 계절, 한껏 가슴을 뽐내고 싶어 하는 여성들의 심리처럼 남성들은 남성다움을 과시하고자 음경확대에 많은 관심을 갖게 된다.

남자들은 누구나 자신의 남성이 컸으면 하는 생각을 하게 된다. 크면 클수록 자신감은 넘쳐나고 작으면 작을수록 매사에 자신감이 부족해 소극적인 사람이 되기도 한다.

그러다보니 음경확대수술을 통해 자신의 왜소콤플렉스를 극복해 자신감을 회복하고 보다 나은 성생활을 유지하려고 하는 것이다.

음경을 크게 하는 욕구는 대다수의 남성들이 바라는 바이고 성욕도 역시 나이가 들어도 계속 유지되기를 희망할 것이다.

평균적으로 한국 남성의 크기는 발기되지 않은 상태에서 둘레는 8.3㎝ 길이는 7.4㎝이고 발기시에는 둘레가 11㎝, 길이가 11.2㎝정도이다.

하지만, 이런 수적인 평균치보다는 평소 자신의 성기에 대한 콤플렉스나 자신감이 음경확대술을 선택할 수 있는 기준이 되는 것이다.

음경확대수술이 보편화 되면서 과거의 수술법을 보완하는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수술 방법이 속속 개발되어 남성확대수술의 주류를 이루고 있다.

최근 평균 이런 왜소콤플렉스에 시달리고 있는 이들이라면 울트라 스템 치료로 얼마든지 자심감을 회복 할 수 있다.

울트라스탬은 음경확대, 조루증, 발기부전 등 어느 한 가지 치료에 국한된 게 아니라 개인의 민감도를 측정하고 그에 따른 단계별로 맞춤형 치료가 이루어지는 복합적인 성기능 치료 종합프로그램이다.

따라서 울트라스템은 개인의 상태에 따라 민감도를 낮추는 울트라너브법 이나 3D 맞춤형 시술을 통해 음경확대, 길이연장, 귀두확대, 조루치료 등 복합적 치료가 가능하다.

바로 이런 이유가 만족도가 높고 주저 없이 선택하는 이유가 아닌가 한다.

용기를 낸 환자, 그리고 그 용기에 답을 주는 의사. 이런 관계야 말로 진정 남성들의 콤플렉스를 이겨낼 수 있는 시스템이 아닌가 생각해본다.

도움말 : 문성호 원장
출처 : 메디포맨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