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이 남성을 바라볼 때 가장 먼저 보는 부분은 무엇일까. 외국에서 실시된 한 설문조사에 의하면 대답은 다름아닌 ‘엉덩이’였다.
남자들이 여자를 볼 때 대외적으로는 ‘눈을 가장 먼저 봐요’라고 대답해도 실은 가슴이나 각선미를 보는 것처럼 여자들도 엉덩이를 섹시함의 기준으로 삼고 있는 것이다. 이를 보면 우리 남성들은 이두박근이나 빨래판 배를 만들려고 애쓸 것이 아니라 탄탄한 엉덩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무엇이든 보기에 좋은 것이 먹기에도 좋은 법이다. 남성들의 심볼 역시 마찬가지. 너무 작거나 이상하게 생긴 음경은 젊은 여성들에게 찬밥 신세를 면하기 어렵다.
수많은 남성들이 자신의 그곳이 작아서 혹은 작지 않더라도 좀더 크게 만들고 싶은 마음에 병원을 찾는다. 그곳의 사이즈는 남자의 자신감과도 직결되는 부분이기 때문일까.
물론 개인에 따라 다르겠지만, 대부분의 여성들은 분위기를 중요시 한다. 혹시나 짜증을 내면 남자의 자존심이 상하지 않을까 싶어, 또한 불만을 털어 놓으면 이상한 여자로 보지 않을까 싶어 불만은 가득하지만 그냥 표현하지 않고 지나쳐 버리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이처럼, 대부분의 여성들은 속내를 드러내지 않고 참고 지나치는 경우가 많은데 그렇다고 하여 남자가 이를 가볍게 여겨서는 않된다. 여성을 만족시키지 못하는 크기 덕에? 어느덧 내 여자의 마음은 서서히 멀어져 가는지도 모르기 때문이다.
자신의 음경이 크다고 느끼는 남성은 성생활을 자신감 있게 하고, 작다고 느끼는 남성은 성생활이 위축되어 심지어는 발기부전이나 조루증세까지 나타난다고 한다.
울트라스탬은 음경확대, 조루증, 발기부전 등 어느 한 가지 치료에 국한된 게 아니라 개인의 민감도를 측정하고 그에 따른 단계별로 맞춤형 치료가 이루어지는 복합적인 성기능 치료 종합프로그램이다.
개인의 상태에 따라 민감도를 낮추는 울트라너브법 이나 3D 맞춤형 시술을 통해 개인의 성기상태, 체형, 체질, 안전성, 비용, 확대기대치 등을 모두 고려하여 개인에게 맞춘 3D 맞춤형 치료를 진행하는 복합적인 성기능 치료이다.
울트라 스템을 통해 훌륭한 형태로 자리잡은 자신의 물건을 실전에서 마음껏 자랑하는 상상을 해보자. 한번 살다 갈 인생, 이왕이면 멋진 모습으로 행복하게 살아보자.
남성의 크기는 상대인 여성이 속내를 드러내지 않고 갖고 있는 큰 불만중 하나임을 남성들은 기억해야 할 것이다.
도움말 : 문성호
출처 : 메디포맨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