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웰빙 트렌드로 전자담배가 손꼽히고 있는 가운데 최근 전자담배의 유명브랜드 아바테(http://www.avate.co.kr/)에서 이번에 세계 최소형 신제품이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아바테의 전자담배는 기존에 크고 무거웠던 예전모델에 비해 더 작고 얇아져 구모델의 마치 막대기를 물고 있는거같은 느낌이 드는데 비해 신모델은 실제 담배를 태우는 느낌을 더욱 살려줘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다
국내에 여러 전자담배 브랜드가 있는 것이 사실이다. 전자담배의 기본적인 원리와 기능은 비슷한 가운데 연기량과 디자인에 따라 구매량이 크게 차이가 난다고 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 3세대 전자담배 ‘아바테 하모니’는 더욱 작아졌으며 다양한 색상의 옷을 갈아입고 찾아왔다. 크기는 크게 줄어들었지만 초소형의 특별한 배터리를 사용하여 기존의 사용시간을 유지하여 사용자의 편의를 생각하였다.
기존의 전자담배의 답답한 부분중하나는 흡입력에 있을 수 있다. 실제 담배 필터는 흡사 스폰지와 비슷한데 반해 기존 전자담배는 2구형으로 두 개의 구멍에 의해서 흡입을 하게 되어 흡입력이 떨어지는 불편함이 있었다. 하지만 신제품 하모니는 4구형으로 원활한 흡입과 풍부한 연기량으로 사용자의 편의를 도와주고 있다.
또한 기존의 단일 디자인에서 3가지 블랙, 화이트, 핑크 3개자 색상과 이전 모델의 특정담배와 유사한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혀 일부 매니아층과 일반사용자 모두를 충족시키리라 본다. 문의전화 1566-3830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