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의 대명절 추석이 올해는 유난히 짧다. 짧은 시간이지만 그 동안 은혜를 입었던 분들에게 마음을 표시하는데, 그 선물 선택에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닐 수 없다.
매년 같은 선물세트에 식상해 하며 올해는 뭔가 특별한 것이 없을까 고민이 된다면 좋은 제품이 하나있다.
전자담배 아바테 ‘하모니’
초기에 전자담배의 생소함은 찾기 힘들다. 종종 전자담배를 사용하는 사람도 보이고 있으며, 실제로 많은양의 전자담배가 추석을 통해 유통될 것의 생소함이 된다.
하지만 특별한 전자담배를 찾는 사람들에게 하모니는 더 없이 특별한 전자담배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된다.
전자담배의 하모니는 전자담배 아바테(www.avate.co.kr)에서 새롭게 출시한 야심작으로 그 특징으로는 기존 기능에 향상된 기능과 소형화를 이루어낸 점이 있다. 기능향상은 무화기의 구멍을 2구형에서 4구형으로 늘린점으로, 기존 증기 흡입의 불편함을 개선시킨 것. 1회 흡입시 증기량도 풍부해져 더욱 만족감을 준다.
소형화를 이루면 가장 걱정되는건 배터리 시간이 되지 않을까? 걱정할 것 없다. 고성능 배터리를 장착해 기존 크고 두꺼운 전자담배의 사용시간과 거의 차이가 없다.
다가오는 추석에 선물이 고민된다면 화이트, 블랙, 핑크 3가지의 다양한 디자인의 아바테의 하모니로 이번 추석의 고민이 해결될 것이다.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