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선물세트’라고 하면 바로 떠오르는 것들이 한우선물세트, 굴비선물세트, 과일선물세트가 대표적이다.
대부분이 아버지선물이나 부모님선물로 식품류가 주류를 이루고 있으며 비 식품류로는 목욕용품이나 화장품세트가 뒤를 따르며 시계와 같은 항상 몸에 지니고 다니는 물건이나 효도 선물이 인기를 끄는데, 효도선물로는 금연보조제나 안마기, 추워지는 날씨를 대비한 전기장판 등이 있다.
효도 선물로 최근에는 전자담배가 인기를 끌고 있다. 항상 몸에도 지니고 다닐 수 있으며, 담배가 연소할 때 나오는 다수의 독성물질(일산화탄소, 비소, 카드뮴, 타르 등)이 발생하지 않는 전자담배는 오랜새월 흡연을 하고 계시는 부모님에게 꼭 드려야할 선물중 하나일 것이다.
아바테의 전자담배는 담뱃잎을 직접 태워서 나오는 연기를 흡입하는게 아닌, 카트리지의 액상을 전기발열로 수증기를 생성해내 수증기를 흡입하게 된다. 그로인해 담배를 피우고 있는것과 비슷한 느낌을 만들어 준다.
또한 다양한 사용자층을 만족시키기 위해 전자담배 선두브랜드 아바테에서는 신제품을 출시 했다. 전자담배 ‘하모니’는 기존 전자담배보다 획기적으로 소형화하여 세계에서 가장 작은 전자담배 그리고 가장 실제 연초와 비슷한 크기의 전자담배로 유명새를 떨치고 있다.
또한 전자담배 아바테에서는 추석명절이후 많은 수요량을 대비해 전국 취급점확보에 나서고 있다.취급점 기준을 완화해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전자담배 아바테 취급점을 찾아갈수있게 하는데 주안점을 두고있다. 취급점 문의(1566-3830)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