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누구나 자신의 얼굴이나 체형에 조금은 불만을 가지고 있기 마련이다. 여성들의 외모에 불만을 가지고 있듯 남성들 역시 자신의 외모, 특히 음경 모양이나 크기에 조금씩 불만을 가지고 있다. 실제로 한국 남성의 90% 이상이 실제와는 상관없이 자신의 성기가 작다고 생각하고 있다고 한다.
남성들 사이에서 사우나나 라커룸 같은 원초적인 공간에서는 더욱 그러하다. 전라로 마주 한 때야 말로 원초적인 모습에 가장 가까우며 사회적 지위나 재산은 통용되지 않은 채 육체적인 조건으로 그 우위가 판가름된다.
체구가 당당함에도 불구하고 심벌이 왜소하다면 어깨가 절로 움츠려 들지만 깡마른 체구에도 눈에 띄는 ‘대물’을 가지고 있다면 허리를 곧추세우고 자신감 있게 다니게 된다. 일명 ‘사우나 콤플렉스’, ‘라커룸 콤플렉스로’ 불리는 남성들만의 말 못한 고민은 비단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남성 콤플렉스는 그 순간 자존심이 상하는 것에 국한되지 않는다. 대부분의 남자들이 자신의 것을 평균이라 생각하는 반면 일부 남자들은 자신의 능력을 폄하, 그것으로 인한 콤플렉스로 사회생활까지 지장을 받는 경우도 있어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또한 이런 위축감은 실제 성관계에서도 영향을 미처 성생활에 장애를 주기도 한다. 이를 '음경 왜소 콤플렉스'라고도 하는데 이를 극복하기위해서는 혼자 고민하기 보다는 상담을 통해 정확한 원인을 진단하고 치료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에 대해 메디포맨 남성의원의 문성호 원장은 “왜소음경 콤플렉스를 겪고 있는 남성들을 위해 남성확대술은 남성 고민을 덜어주고 자신감을 북돋워 주는 등 그 몫을 톡톡히 하고 있지만 대부분 남성들이 자신에게 음경 확대술이 해당하는지 또 할 수 있다면 어디를 어떻게 확대 및 보완 할 수 있는지를 모르는 상태에서 막연히 음경 확대술만을 원할 때가 많다.”고 설명하며 “확대수술을 하기위해서 무조건적인 확대수술 보다는 개인의 체형과 성기의 상태를 고려해 개인적 특성에 맞는 시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최근에는 음경확대와 귀두확대 시술을 개인의 개별적 요구를 바탕으로 체형과 성기의 상태를 고려해 맞춤형으로 시술이 가능한 3D맞춤형 음경확대 시술이 등장해 주목을 받고 있다.
울트라스템은 음경확대, 조루증, 발기부전 등 어느 한 가지 치료에 국한된 게 아니라 개인의 상태에 따라 민감도를 낮추는 울트라너브법 이나 3D 맞춤형 시술을 통해 음경확대, 길이연장, 귀두확대, 조루치료 등 복합적 치료가 가능하다.
울트라스템 프로그램은 울트라스템 검진을 통해 개인의 성기상태, 체형, 체질, 안전성, 비용, 확대기대치 등을 모두 고려하여 개인에게 맞춘 3D 맞춤형 치료를 진행하는 복합적인 성기능 치료 종합 프로그램이다. 이는 자신의 상태를 고려한 시술이기 때문에 개인상태에 따라 자연스러운 모양을 기대할 수 있어 남성들의 성기확대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도움말 - 문성호 원장
출처 - 메디포맨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