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아침저녁으로 재법 날씨가 쌀쌀하다. 가을하늘은 더 없이 높아지고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10월 2일부터 10월 4일까지의 올해는 유난히 짧은 연휴는 오랜만의 귀성길을 더욱 더 멀게 느껴진다.

짧은 연휴만큼 연차 월차 등등의 휴가를 붙여 조기에 고향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가운데, 고향에 계신 부모님을 위한 효도선물에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닐 수 없다.

오랜기간 담배를 태우시는 부모님에게 금연껌, 금연초, 니코틴 패치 등의 금연보조제도 좋지만 효도선물로 전자담배는 어떨까?

무색 무취의 수증기를 통해 흡연하는것과 비슷한 느낌을 가지며, 장기적으로 봤을 때 일반연초보다 경제적일 수 있는 전자담배가격은 현재 많은 애연가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다.

또한 전자담배의 선두브랜드 아바테(www.avate.co.kr)에서는 전자담배 하모니의 출시 하였는데, ‘하모니’는 세계에서 가장작은 전자담배로 제 3세대 초소형 배터리를 부착했으며 디자인도 3가지 색상(블랙,화이트,핑크)로 다양한 사용자층을 만족시키고 있다. 길이 8.3cm, 무게 0.9g의 초경량으로 흡사 들지 않은 것 같은 느낌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아바테는 전국 50여군데, 그리고 추후 100군데로 취급점을 늘어날 예정으로 손쉽게 A/S(고객센터 1566-3830)가 가능하여 언제 어디서나 구입 및 수리가 가능하며, 현재 한가위 특별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이번달 9월 30일까지 별도로 구매하여야 했던 가죽케이스와 USB충전기를 서비스로 제공한다.

추석명절 오랜세월 담배를 태우신 아버님께 전자담배 아바테 선물은 어떨까?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