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순간에도 애연가들은 금연보조제, 금연패치, 금연껌, 금연초 등 많은 금연방법을 생각하고 있지만 오랜 흡연습관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있다.
타르와 이산화탄소가 없는 전자담배가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가운데 소비자들의 커다란 궁금중에 하나는 A/S가 보장이 잘되는가의 궁금증을 가진다.
국내에는 수만은 전자담배 업체가들어와있으며 이 추새로가면 내년 상반기에는 더 늘어날것으로 예상된다. 그렇지만 국내에 막 들어오기 시작한 브랜드는 오프라인에 매장수가 많이 부족하거나 없는곳이 태반이다. 그럴 경우 소비자들은 A/S를 받는데 많은 시간을 소모하게된다. 아니 못받을 가능성도 높다.
전자담배 아바테(www.avate.co.kr)는 전국 50여군데, 그리고 추후 100군데로 취급점을 늘어날 예정으로 손쉽게 A/S(고객센터 1566-3830)가 가능하여 언제 어디서나 구입 및 수리가 한데, 이번에 ‘하모니’의 신제품출시로 전자담배 보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바테의 명품전자담배
현재 전자담배 이용실태를 보면 초기에 전자담배의 생소함은 찾기 힘들다. 특별한 전자담배를 찾는 사람들에게 하모니는 더 없이 특별한 전자담배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된다.
전자담배의 하모니는 전자담배 아바테(www.avate.co.kr)에서 새롭게 출시한 야심작으로 그 특징으로는 기존 기능에 향상된 기능과 소형화를 이루어낸 점이 있다. 기능향상은 무화기의 구멍을 2구형에서 4구형으로 늘린점으로, 기존 증기 흡입의 불편함을 개선시킨 것. 1회 흡입시 증기량도 풍부해져 더욱 만족감을 준다.
소형화를 이루면 가장 걱정되는건 배터리 시간이 되지 않을까? 걱정할 것 없다. 고성능 배터리를 장착해 기존 크고 두꺼운 전자담배의 사용시간과 거의 차이가 없다.
또한 아바테에서는 신제품 출시기념 이벤트를 이달 20일까지 진행중에 있다. 신제품 구입 시 별매해야 했던 가죽케이스와 USB충전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오리지널 제품은 10%할인하고 있어 보다 저렴하게 전자담배를 구입할 수 있다.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