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기타


배너

전남선관위, 화순고인돌 마라톤대회 참가‘공명선거 캠페인’실시


화순군청 공직자들이 모금한 정치후원금 3,311만원을 화순군선관위에 기탁하는 전달식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는 유권자와 함께하는 홍보추진을 위해 11. 3. 화순군공설운동장 일원에서 실시한 “2013 화순고인돌 마라톤대회”에 전남선관위 소속직원 130여명이 단체로 참가하여 현장홍보활동을 전개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마라톤 대회에 참여한 선관위 직원은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일’ 및 ‘소중한 권리, 공정한 관리’라는 선거관리위원회 슬로건이 부착된 마라톤복을 단체로 착용하고 홍보에 나서는 한편, ‘공명선거실천! 힘차게 출발해볼까요?’ 깨끗한 정치후원금 신용카드 포인트로 기부하세요! 등의 홍보현수막을 마라톤 출발지점 및 마라톤 코스 각 구간에 설치하여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화순군청 공직자들이 모금한 정치후원금 3,311만원을 화순군선관위에 기탁하는 전달식을 가져 깨끗한 정치후원문화 조성에 일조 하였으며, 행사장내 전남선관위 홍보부스를 마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 창설 50주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위원회 캐릭터(참참, 바루, 알리)와 함께하는 포토존 이벤트, 기표모양굴렁쇠 굴리기, 투표 다짐 딱지 던지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전남도선관위 관계자는 “이번 화순고인돌 마라톤을 계기로 내년 지방선거가 공명선거 실천의 출발점이 되기를 소망하고, 우리 선거관리위원회도 국민들 가까이에서 소중한 권리를 공정하게 관리하여 깨끗한 선거를 만들어 밝은 미래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