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5-B2지구 해남라이온스클럽 자매클럽인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1지구 전라도라이온스클럽 이·취임식이 19일 광주 금수장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2013~2014 전라도라이온스클럽 김성표 회장의 이임과 2014~2015 이영주 회장이 취임한 이날 행사에는 355-B1지구 임원을 비롯한 상무라이온스클럽과 자매클럽인 355-B2지구 해남라이온스 클럽 등 라이온 가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취임식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서 1년 100% 출석에 빛나는 김성표 회장과 백종기, 정용구, 강동철, 임권홍, 전병환, 홍준표, 정광필 라이온이 호명됐으며, 전병환, 김창순, 박종실, 임명복 라이온이 모나크셰브론상을, 김정수 라이온이 멤버쉽키이상을 수상했다.
또한, 지난 1년 참 봉사 실현에 앞장서 온 황민수, 백종기 라이온이 총재상을, 이정호, 고병욱 라이온이 지역부총재상과 지대위원장상을 수상했으며 이날 이임하는 김성표 회장과 취임하는 이영주 회장에게는 각각 재직공로패와 추대패가 전 회원의 이름으로 전달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김기영, 임용수 라이온이 신입회원으로 입회했으며 또한,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타의 모범이되는 학생을 선발 장학금이 수여됐는데 전남대 정우용 학생과 조선대 김세현 학생이 그 영예를 안았다.
한편,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전라도클럽은 전회원이 봉사정신으로 똘똘뭉쳐 매년 지역 어르신을 위한 위안잔치, 다문화가정의 모국방문을 위한 봉사금 전달, 자연환경 보호활동 등을 통한 맑고 아름다운 지역사회 구현에 앞장서고 있는 단체로 상당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