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사진설명 :이병진의 포토에세이 '찰나의 외면' 표지 ⓒ찰나의 외면

‘기다릴거~에요’ ‘오~병팔이’등 다양한 유행어를 탄생시켰던 인기 연예인 이병진이 오는 10일 포토에세이집 ‘찰나의 외면’을 출간한다.

지난 92년 데뷔 이후 ‘KBS 개그콘서트’ 등 개그프로그램을 비롯해 CF, 드라마까지 다양한 활동을 해온 이병진은 평소 동호회를 통해 실력을 쌓아오던 자신의 사진을 모아 이번 포토에세이집을 출간하게 되었다.

이병진은 지난 2005년 7월부터 싸이월드에 사진 동호회 ‘찰나의 외면’을 운영하며 방송 활동 외에 틈틈이 전국 각지를 돌아다니며 사진 작품을 찍어왔다.
전문가 못지 않은 솜씨로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그 실력을 인정받아 온 이병진은 지난 9월, 인기그룹 ‘코요태’의 9집 앨범 자켓 촬영까지 참여했을 정도다.

이번 포토에세이집은 이병진의 사진 동호회 ‘찰나의 외면’에서 따온 이름으로 이병진이 바라본 세상, 다양한 삶의 모습과 주변인들에 대한 애정, 특히, 예비신부 강지은씨에 대한 사랑을 담은 사진들을 글과 함께 엮어 놓았다.

여러 지인들의 권유로 포토에세이집의 출간을 결심했다는 이병진은 “저의 진솔함과 따뜻함이 담겨져 있는 책이다. 제 사진과 글을 접하는 분들에게도 제가 본 세상을 함께 나눴으면 좋겠고, 의미 있는 책이 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현재 여러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이병진의 소속사 굿이엠지(Good Entertainment Media Group)에 따르면 포토에세이집 ‘찰나의 외면’ 출간을 기념해 오는 11월 19일과 26일 광화문 ‘교보문고’와 삼성동 코엑스 ‘반디앤루니스’에서 팬사인회를 가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