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일정] ‘미디어워치 산악회’ 토요 정기산행 재개 “박근혜 대통령 탄핵무효”

24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 밀레니엄힐튼 호텔 앞에서 집결해 남산과 매봉산 트래킹

서울시의 우한 코로나(COVID 19) 정책으로 인해 잠시 휴식기를 가졌던 ‘미디어워치 산악회’ 토요 정기산행이 재개된다. 11번째 정기산행은 오는 24일 토요일 오전 11시, 중구 서울역 8번 출구 ‘밀레니엄 힐튼 호텔’ 앞에서 집결해 이동한다.  




지난 12일 서울시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2단계에서 1단계로 완화했다. 이에 따라 10인 이상 집회금지 조치도 100인 이상 집회 금지로 완화됐다. 그동안 산악회 운영팀은 집회가 아니고 산행이지만, 만에 하나 정치적 공격을 당할 것을 염려해 정기산행을 중단했다. 이번에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이 완화됨에 따라 최근 산악회 운영팀은 산행을 재개하기로 결정했다.


산행의 목적지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남산과 매봉산으로 산행은 2시간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산행은 남산 트래킹 코스를 거쳐 매봉산에 올라 하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산악회는 오후 1시까지 산행을 마친 뒤 근처 식당에서 점심식사를 할 예정이다. 식사비는 인당 1만원이다.


‘미디어워치 산악회’는 박근혜 대통령 무죄 석방과 사기탄핵 무효, 태블릿 진상규명 등을 기치로 하는 정기 산악회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