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포토] 동성애·포괄적차별금지법 찬성하는 기독교방송국 CBS 규탄 기자회견

“CBS는 기독교 내에서 인권과 여론을 빙자해 기독교를 박해하고 있다”

13일 금요일 11시, ‘한국교회 반동성애 교단연합’은 목동에 위치한 CBS 앞에서 “동성애를, 차별금지법을 옹호하는 반기독교방송 CBS를 규탄한다!”라는 주제로 규탄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각계 교단 목사들과 교수들을 포함한 20여명의 시민들이 참여해 CBS 방송국의 반기독교적 행동에 강력히 호소했다.

주요셉 헤세드결혼문화선교회 대표는 “여기서 끝나지 않고 CBS 방송국이 반기독교적 행동을 멈출 때까지 앞으로 계속 CBS규탄 기자회견을 주최하겠다”고 밝혔다.

이하 사진은 한국교회 반동성애 교단연합 기자회견 사진과 성명서.




















동성애와 포괄적 차별금지법을 옹호하는 CBS 기독교방송국 규탄 성명서 ​


​세계 기독교는 이천 년 역사에서 일찍이 겪어보지 못한 교활하고 지능적인 탄압으로 인하여 복음전파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지금까지는 기독교를 박해하는 세력들이 주로 반기독교 국가들로서, 폭력과 무력으로 기독교인들을 탄압하였다. 그러나 21세기 서방 기독교 국가에 등장한 동성애 전체주의는 폭력과 무력이 아니라 인권과 여론을 빙자하여 기독교를 압박하고 있다. 


포괄적 차별금지법을 제정하여 양심의 자유와 표현의 자유, 종교의 자유를 점진적으로 단계적으로 제한하고 박탈하고 있으며, 동성애와 동성혼을 합법화시키고, 조기 성애화와 동성애, 성적 문란으로 국가의 근간인 가정과 교회와 학교와 사회를 와해시키려 하고 있다. 


​한국교회는 이미 2007년부터 포괄적 차별금지법 반대 운동을 전개하여 왔으며 2017년이래로 대부분 기독교 교단들과 한교연, 한교총과 같은 교단 연합기관들이 일치단결하여 포괄적 차별금지법을 반대하는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처럼 한국교회와 성도들이 일치단결하여 포괄적 차별금지법을 반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CBS는 포괄적 차별금지법을 찬성하는 방송으로 한국 교회의 노력을 방해하고 있다. 


한국 교회와 성도들이 놀라고 분노하는 것은 국내 최초의 민영 방송이자 최대 종교 방송인 기독교방송국이 동성애 독재에 부역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CBS가 과거에는 복음 전파와 교양 교육, 선교활동에 지대한 공헌을 하였으며, 군사 독재 시절에 핍박을 무릅쓰고 공정한 보도와 인권 향상에 이바지하였는데 지금 CBS 방송국이 행하고 있는 동성애 인권과 퀴어신학을 옹호 행위는 하나님과 교회에 대한 반역이라고 하지 않을 수 없다. 


CBS는 오랜 기간 지속적으로 동성애 인권과, 동성애와 인권조례를 옹호하는 보도를 함으로써 교회와 성도들을 혼란스럽게 하여 왔다. 최근에는 포괄적 차별금지법을 옹호하는 방송을 씨리즈로 내보냄으로써 포괄적 차별금지법를 막으려는 한국교회의 노력을 방해하였다. 그러므로 우리는 10월 15일 CBS의 보도를 규탄하는 기자회견을 열었고, 10월 30일 이사장 손달익 목사님이 시무하는 교회에서 기자회견을 하였고, 그 이후로 CBS가 분명한 조치를 취하지 않기에 다시 CBS 사옥 앞에서 규탄기자회견을 하게 되었다. ​ 


CBS가 기독교 방송국이라면 당연히 대다수 한국 성도들과 교회 입장에 서서, 하나님을 대적하는 동성애 전체주의와 싸워야 할 것이며, 이에 우리는 CBS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요구한다. 


1. CBS는 성적으로 타락한 서구의 동성애인권신학과 단절하고 이것과 싸우는 교계와 시민단체와 신학계를 옹호하는 방송으로 거듭나기를 요구한다.  ​

2. 성경과 정통 기독교의 입장에 서서 동성애, 젠더주의, 성 혁명, 포괄적 차별금지법으로 대변되는 동성애전체주의의 실체를 알리고 비판해 줄 것을 요구한다.  ​

3. CBS 이사장 손달익 목사님은 CBS가 동성애와 포괄적 차별금지법을 옹호하는 방송을 한 것에 대하여 한국 교회 앞에 사과하고 보도지침을 개정할 것을 요구한다. 

4. CBS 사장 한용길은 포괄적 차별금지법이 보수와 진보의 문제가 아니라, 성경적 진리에 관한 문제임을 직시하고 군사 독재 시절 국민 인권을 위해 싸운 것처럼 동성애 인권독재와 싸워줄 것을 촉구한다. 

5. CBS기자와 CBS 노조는 현재도 한국 교회가 국가 정책과 여러 제도에 의하여 차별과 어려움을 당하고 있는 것은 간과한 채, 동성애, 퀴어집회, 포괄적 차별금지법을 옹호하는 기사와 보도를 내보낸 것을 반성하고 포괄적 차별금지법을 저지하는데 나설 줄 것을 요구한다. 

6. 하나님의 은혜 입은 한국교회와 성도들의 후원으로 성장해온 CBS가 한국교회의 등에 비수를 꽂는 만행을 저질러온 것을 우리는 통분히 여기며, CBS는 하나님의 진노를 사는 악행을 멈추기를 강력히 촉구한다.  ​


2020년 11월 13일 한국교회 반동성애 교단연합 


고형석 목사 예장통합 함해노회 동성애대책위원장 

김영길 목사 예장백석 동성애대책위원장 

김윤생 목사 예장합동 (전)반기독교세력대응위원회 전문위원 

박만수 목사 예장개혁 증경총회장 

박해서 장로 기독교대한감리회 동성애대책위원, 충청연회 동성애대책위원장 

이두형 목사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인권위원장 

이일호 교수 예장고신 칼빈대 교수 

장헌원 목사 기독교대한성결교회 동성애대책위원장 

정동섭 교수 기독교한국침례회 

한익상 목사 예수교대한성결교회 동성애대책위원장 

허 장 목사 예장대신 예장대신 한남노회 동성애대책위원장 

허성철 목사 예장합신 동성애대책위원장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