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변희재, 곽상도·김용판 국민의힘 의원에게 ’태블릿 특검법‘ 발의 요청

“박근혜 대통령의 사람들이 나서서 문제 해결해야”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고문이 박근혜 정권 초대 민정수석을 지낸 곽상도 의원, 지난 총선 당시 조원진과 맞붙어 박 대통령을 내세워 당선된 김용판 의원에게 각각 신간 ‘변희재 태블릿 사용설명서’를 발송했다.

곽상도 의원은 조국 전 장관의 논문표절과 관련 본지와 함께 조사를 했던 인연도 있다. 변 고문은 “박근혜 정권 마지막 민정수석 조대환 변호사가 이 책을 읽고 통렬한 독후감을 올렸는데, 초대 민정수석이고 대구에 지역구(대구 중구·남구)를 둔 국회의원이라면 마땅히 태블릿 진상규명 특검법 발의라도 해야하지 않나”라고 제안했다. 




또한 대구 달서병이 지역구인 김용판 의원에 대해서는 “지난 총선에서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와 맞붙었을 때 박 대통령과 함께 찍은 사진이 위조라는 음해비방을 당했다”며, “이제 조원진 대표야말로 박근혜팔이라는 게 드러났지만, 그 조원진조차 현역 의원 때는 태블릿진상규명 특검법 발의까지는 했었다”고 강조했다.

실제 지난 국회 당시 김규환, 김진태, 박대출, 서청원, 윤상직, 윤상현, 이장우, 이주영, 정종섭, 조원진, 김태흠, 홍문종 등 12명의 의원들이 태블릿 특검법을 발의한 바 있다.

변 대표는 “나는 박근혜 대통령으로부터 공천도 자리를 받은 바 없고, 박 대통령 내세워 선거를 치른 바도 없다. 그런 내가 감옥까지 갔다 오며, 태블릿 실사용자가 최순실이 아닌 김한수였고, 이를 검찰이 조작했다는 걸 밝혀냈다면, 박 대통령의 사람들 중에서도 특히 대구 지역 국회의원들은 즉시 특검법이라도 발의를 하라”고 다그쳤다.

변 대표는 “어차피 이미 모든 진실이 밝혀져, 당신들 도움 없이도 공식화 될 것”이라며 “나중에 대구지역 정치인들 심판에 중요 기준이 될 것”이라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