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안민석 “윤석열 최전방 공격수는 민주당 의원들이 아니라 변희재”

안민석, “박지현은 변희재처럼 윤석열 공격수를 해야 한다”며 변희재와 비교하며 박지현 비판

얼마전 YTN 라디오에 출연해 변희재가 민주당 의원 100명 몫을 하며 용감하게 윤석열과 맞서고 있다고 호평한 바 있는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 그가 최근에 한 민주당 지지 성향 유튜브 방송에 출연, 다시 한번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고문을 높게 평가하는 발언을 한 사실이 뒤늦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안민석 의원은 지난 19일 오마이뉴스의 유튜브 채널 고정 코너인 ‘박정호의 핫스팟’에 출연, 최근 논란을 일으키고 있는 박지현 민주당 전 비상대책위원장에 대해 비판적으로 언급했다. 안 의원은 “총구를 돌려야 한다”며 “박지현씨의 총구가 최강욱, 이재명 등 내부를 향해 있는데, 지금은 적군과 싸워야 할 때”라고 지적했다. 대다수 국민들로부터 비난받고 있는 윤석열 정권이 아닌 야당 내부를 겨냥한 박 전 위원장의 행보를 비판한 것이다.

이후 안 의원의 변희재 고문에 대한 호평이 나왔다. 안 의원은 “박지현 전 위원장은 ‘변희재 읽기’를 해야 한다”며 “태극기 세력의 이데올로그였던 변희재 씨가 최근 민주당원들이나 진보진영으로부터 굉장한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 윤석열에 대한 최전방 공격수가 민주당 의원들이 아니라 변희재”라고 하면서 근래 변 고문이 진보좌파 유권자들로부터 열광에 가까운 지지를 받고 있으며, 또 변 고문이 출연한 유튜브 방송도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을 설명했다.

또 안 의원은 “(윤석열 정부의 실정을 보며 답답한) 우리 민주당 지지자들이 TV도 안보고 살맛도 안나고 집단적으로 우울해 있던 차에, 변희재가 나타나서는 윤석열을 향해 기관단총, 곡사포, 미사일 등을 쏘는 등 몸을 던져서 윤석열과 싸우고 있다”며 변 고문의 진실투쟁을 다시 한번 칭찬했다.

안 의원은 “박지현은 20대 청년지도자로서 변희재와 같은 윤석열 공격수를 해야 한다”며 “가장 거친 언어를 쓰더라도 젊으니까 이해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박 전 위원장에 거듭 제안했다.

이 영상은 4일이 지난 23일 17시 현재까지 12만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민주당 성향 네티즌들의 대다수가 안 의원의 발언에 공감한다는 댓글을 달았다.

한편, 안 의원은 최근 변희재 고문과 개인적으로 만나 태블릿 조작 진상규명에도 도움을 주겠다는 입장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