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기타


배너

‘씰 온라인’통해 결혼, 실제 커플 26호 탄생

*사진설명 :온라인 MMORPG '씰온라인'의 커플시스템 ⓒ씰온라인

 

그리곤엔터테인먼트(대표 조병규) (이하 그리곤)가 개발하고 YNK코리아(대표 윤영석)가 서비스하는 개그액션 RPG ‘씰 온라인’에서 26번째 커플이 탄생해 화제다.

게임 내 ‘아마란티네’, ‘꼬로롱’이라는 캐릭터명을 사용하는 이들은 ‘씰 온라인’의 커플시스템을 통해 사랑을 키워왔으며 오는 19일 실제로 결혼식을 올린다.

아이디 ‘꼬로롱’은 “게임상에서 이렇게 만나 잘될 줄 몰랐는데 좋은 만남으로 결혼을 하게 돼 기쁘다”며 “축하해주신 만큼 행복하고 예쁘게 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현재 ‘씰 온라인’에서는 커플 시스템을 통해 만나게 된 남녀 유저가 42,971쌍, 실제 결혼에 이르게 된 커플은 총 26쌍에 이르는 등 높은 커플 성사율을 보이고 있다.

그리곤엔터테인먼트 유철호PD는 “타 MMORPG와는 다르게 여성 유저 비율이 30%를 넘기 때문에 만남의 기회가 많은 것 같다”며 “씰 온라인에서 만나 아름다운 사랑을 키워온 만큼 마음속 깊이 축하를 보내며 항상 행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커플로 등록한 캐릭터간에 특별한 관계가 성립되는 ‘커플 시스템’은 ‘커플 100일’과 같은 기념일 날짜를 계산해 주고 선물을 제공하는 것을 비롯해 커플이 나란히 벤치에 앉아 있으면 하트 모양의 이미지가 자동으로 표현되는 등 아기자기한 재미와 즐길 거리들이 가득하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