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부모들은 물론이고 아이들도 누구나 우등생이 되고싶은 소망을 갖고 있다. 그러나 하교후 수학학원, 영어학원, 피아노학원, 태권도 학원, 미술학원 등등 자신의 취미와 상관없이 해야하는 공부들은 자칫하면 지겨운 스트레스로 작용할 수 있다.

부모의 강요에 못이겨 억지로 공부를 하면 능률도 오르지 않을뿐더러 공부에 대한 거부감만 생기고 스스로도 지능이 낮다는 열등감에 빠지기 쉽다. 왜 공부하기 싫은가 그 원인을 알아보고, 자신에게 맞는 적절한 공부방법을 찾는다면 공부에 싫증나는 아이들도 얼마든지 신나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다.

아이들 스스로 공부하는 쉬운 방법을 찾고 위인들의 창의력을 배우며, 잠들어 있는 뇌를 일깨워주는 방법을 알려주는 만화책이 있다. ‘읽으면 100배 공부 잘하는 만화’가 바로 그 책이다.

만화가 아이들에게 쉽고 편하게 접근할 수 있다는 장점을 살려 이 책은 평소 엄마, 아빠가 아이들에게 해주고 싶은 여러 가지 충고들을 합리적인 이유와 함께 대신해준다.

왜 바른자세로 앉아야 하는지, 공부하다 졸리면 어떻게 하는게 좋은지, 예·복습을 하면 편리한점은 무엇인지, 머리가 좋아지는 음식은 어떤게 있는지, IQ를 높이는 건강체조는 무엇인지 등등...

이 책을 통해 아이들이 공부하는 방법과 요령을 찾아내고 더 이상 공부에 대한 스트레스에 사로잡히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 간절하다.

정일교 지음, 175쪽, 8000원, 글수레출판사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