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기타


배너


지난해 12월 싱글앨범 'Crash'로 데뷔한 신인그룹 Battle이 오는 18일 첫 공식 팬미팅을 갖는다.

세종대 대양홀에서 열리는 이번 팬미팅 행사는 Battle의 데뷔과정과 활동모습을 담아 방송한바 있는 M.net프로그램 'M!pick5-Battle'과 함께 진행된다.

지난 10일 Battle의 공식 팬사이트인 다음카페(http://cafe.daum.net/battledestiny)에서 진행된 팬미팅 참가신청은 15분만에 4천건을 넘어서며 (http://cafe.daum.net/battledestiny)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그동안 ‘M! pick 5 – Battle’ 방송을 통해 직접 팬미팅을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되어 많은 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멤버 각각의 개성과 노래, 뮤지컬등 다양한 개인기를 준비해 팬들에게 보답하겠다는 각오다.

또한 Battle과 같은 소속사로 활동중인 가수 LYn이 특별 게스트로 참석해 후배들의 팬미팅 자리를 격려할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Battle은 각 멤버들이 각각 채널V의 가요순위 프로그램과 M.net 팝소개 프로그램등을 진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으며 이번 첫 공식 팬미팅은 오는 3월 26일 M.net ‘M! Pick! 5 – Battle’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빅뉴스 semyaje2@mediawatch.kr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