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기타


배너


신인 남성 그룹 Battle의 앨범이 오는 3월 27일 태국 현지에서 발매된다.

Battle의 싱글앨범 'Crash'가 태국에 발매되는 것은 신인가수로는 이례적인 일로 3월 23일부터 태국 현지 라디오 채널 'Seed FM'과 'Channel V Thailand'를 통해 태국 전역에 방송된다.

특히 이번 태국 라이센스 발매는 Battle이 특별한 해외 활동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태국의 대표적인 음반사라 할수 있는 GMM(Grammy Music)측의 요청으로 이루어진 것.

이미 지난 2월 GMM의 관계자를 비롯해 ‘채널V Thailand’, ‘MTV Thailand’ 및 태국의 인기 음악프로그램 'POPPER', 'TRUE MUSIC' 등에서 Battle의 인터뷰와 한국 활동 모습을 촬영하기 위해 직접 한국을 방문하는 등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이와 관련 소속사측은 "GMM관계자에 의하면 이미 태국 현지에 Battle의 팬클럽이 결성되어 있는 것으로 안다"면서 "태국 라이센스 발매후 오는 4월 태국 시암시의 파라곤 백화점에서 미니 콘서트를 열고 태국 주요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4월 중순 두번째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자켓 촬영을 마치고 두번째 싱글 앨범의 녹음작업에 한창이다.

빅뉴스 semyaje2@mediawatch.kr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