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자주] 6월 14일 오후 2시 인천연수경찰서 앞에서 '안정권 구속수사 촉구' 기자회견 행사에, 안정권으로부터 극심한 피해를 받은 이유진씨가 개인 성명서를 보내왔습니다. 현장에서 기자회견 주최측이 이유진 씨의 개인성명서를 대독한 뒤, 인천연수경찰서에 제출합니다. |
이유진 성명서
안정권은 2017년부터 본인이 한국해양대학교를 졸업하여 연봉 3억을 수령하는 국내에서 다섯손가락에 꼽히는 선주 감독이라고 이야기 해왔습니다. 안정권은 학력과 경력을 근거로 “세월호 침몰의 진범을 알고 있다.”, “세월호 가도면을 내가 그렸다.”, “세월호때문에 징역을 갔다와서 인생이 망가졌다.”는 등의 발언으로 엄청난 액수의 후원을 받아온자 입니다. 하지만 2020년 6월 변희재 대표님과의 소송 중 한국해양대학교를 입학한 사실조차 없으며 연봉3억을 받은 적도 없고 개인 비리로 처벌을 받은 사실이 드러난 바 있습니다.
2019년부터 약 10개월 정도 안정권의 일을 도와준 바 있는 저 이유진은 변희재 대표님과 안정권의 소송을 계기로 안정권의 말이 거짓임을 깨닫고 방송을 통해 안정권에게 많은 사람에게 속인 것을 사과할 것과 환불을 해달라는 후원자들의 정당한 요구에 응하라는 말을 하였으나 안정권은 2020년 8월 이후 현재까지 저 이유진에게 심각한 명예훼손 및 모욕, 협박성 발언을 하며 모든 논란을 저 이유진에 대한 마녀사냥으로 덮으려는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이는 2019년 안정권이 변희재 대표님에게 했던 행태와 정확히 일치합니다.
앞서 이야기한 안정권의 거짓말과 평소 앞뒤가 다른 행동들이 대중에게 공개되자 안정권은 저 이유진을 마녀사냥하기 위해서 “이유진이 자신에게 성적으로 들이댔다, 치근덕거렸다, 몸뚱아리로 꼬시려했다, 온갖 개수작질을 했다”, “이유진은 음탕스러운 년, 대가리에 음란마귀밖에 없는 년, 뭐만하면 섹스, 대가리에 떡밖에 없는 년”과 같은 발언을 지속적으로 했습니다.
안정권은 저 이유진이 안정권의 가정을 파탄내기 위해 오랜 기간 동안 작업을 했다는 허위주장을 뒷받침하기 위해 “이유진이 안정권에게 성적으로 접근하였다.”, “이유진이 익명의 유튜버에게 ‘안정권과 이유진이 섹스했다.’, ‘안정권과 이유진의 섹스동영상이 있다.’는 등의 허위제보를 하여 안정권의 가정이 파탄에 이르게 했다.”는 등의 심각한 허위사실을 유포하였습니다.
안정권은 제가 본인의 앞뒤 다른 행동들에 대해 공익적 목적으로 공개한 것에 대해 앙심을 품고 저 이유진에 관련된 악성루머를 퍼뜨린 것은 ‘임신’, ‘출산’, ‘불륜’, ‘가정파탄녀’와 같이 한 20대 여성을 마녀사냥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가져다 붙인 수준입니다. 또한 안정권이 저 이유진을 향해 11개월째 퍼붓는 욕설은 ‘개씹 극혐’, ‘즈그들 좋아서 배 맞춰 갖고 자식새끼라고 나오는 년’, ‘개좆같은 년’, ‘좆도 아닌 년’, ‘개같은 년’, ‘썅년’, ‘마귀년’, ‘개지랄병 떠는 년’, ‘악마’, ‘살인자’, ‘간악스러움과 사악함의 극치’, ‘개양아치같은 년’과 같이 일반적인 모욕죄의 수준을 상회합니다.
2020년 8월부터 현재까지 안정권뿐만 아니라 안정권과 연대하고 있는 유튜버 ‘왕자’, ‘시둥이’, ‘김상진’, ‘숙면대장’, ‘우파편파’, ‘붉은매’, ‘또순이’를 비롯한 수많은 유튜버 및 안정권 추종자들은 Youtube, Facebook, Naver Cafe, Blog, 디씨인사이드 및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에 저 이유진에 대한 악성루머 및 심각한 욕설이 담긴 수백개에 달하는 영상과 수천개에 달하는 글을 퍼트려 그 피해가 일상생활이 불가능한 심각한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이에 현재 안정권 및 그 추종자들에 대해 100건이 넘는 고소를 진행한 상태입니다.
안정권은 단순히 온라인에서 악성루머유포 및 심각한 욕설을 퍼붓는 것에 그치지 않고 수개월간 저 이유진은 물론 저의 약혼자에게 온갖 협박을 하며 각종 악성루머유포 및 욕설을 퍼부었습니다. 또한 안정권의 추종자 모임인 우연단의 단원을 시켜 저 이유진을 감시하며 불법촬영을 하였고 양가부모 협박 및 약혼자의 부모님 집에 찾아가 협박성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이로 인해 저는 물론 혼자 사시는 약혼자의 어머님께서도 일상생활이 불가능한 수준의 불안장애 진단을 받고 현재까지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리하여 현재는 경찰에 신변보호를 받고 있는 상황이기도 합니다.
안정권은 2019년부터 현재까지 저를 비롯하여 수많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이런 심각한 수준의 범죄를 저지르며 해당 범죄들을 주요 방송 컨텐츠로 삼고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 안정권은 최근 방송에서도 수많은 범죄 사실들에 대해 언급하며 “욕값 내면 된다. 여러분들이 후원해주시면 그 돈으로 내면 벌금내면 끝날 일이다.”와 같은 취지의 발언을 하였습니다. 이에 비추어 볼 때 안정권은 자신의 범행에 대한 처벌이 단순히 벌금형에서 끝날 것을 예상하며 앞으로도 타인에 대한 악성루머 유포, 모욕, 협박을 주요 컨텐츠로 삼을 계획임을 알 수 있습니다.
저 이유진은 현재 안정권을 5차에 걸쳐 고소하였으나 고소장을 방송에서 읽는 등 범죄에 대한 반성이 전혀 없으며 범죄행각을 현재까지 멈추지 않고 있기에 추가 고소를 준비 중입니다. 안정권에 대한 철저한 수사 및 처벌만이 추가 피해자를 막을 수 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부디 인천연수경찰서 수사관님들께서 자신의 범행에 대해 반성하지 않는 안정권에 대해 구속 수사하여 추가 피해상황 및 추가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게 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2021년 6월 14일 이유진